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보해 '복분자 뱅쇼' 이디야 매장서 인기 몰이

      [광주=신홍관 기자] 보해양조가 보해복분자 출시 17주년을 맞아 이디야 커피 매장에서 선보인 '복분자 뱅쇼'가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 몰이하고 있다. ‘곰표 맥주’ 등 서로 다른 브랜드 사이의 이색 협업이 MZ세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으면서 보해와 이디야의 만남에도 기대감이 부풀고 있다.복분자 뱅쇼는 지난 16일부터 전국 이디야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디야 커피는 2001년 설립한 이후 국내 최다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대표 커피 체인점으로 성장했다.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이디야는 ..

      전국2021-11-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복분자뱅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복분자뱅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