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양식품, 서진이네로 불닭소스 인기 ‘쑥’…“1,000억 브랜드로 키운다”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를 중심으로 소스사업부문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삼양식품이 공시한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삼양식품의 지난해 소스·조미소재 매출액은 전년보다 36% 증가한 290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였다.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만 따로 판매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2018년 불닭소스를 정식으로 출시한 이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스사업부를 키우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 말 중장기 비전을 발표하면서 밝힌 소스 부문 강화 방침에 따라 마케팅과..

      산업·IT2023-05-08

      뉴스 상세보기
    • 스쿨푸드, 삼양식품과 '불닭 시리즈'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종합 외식기업 에스에프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스쿨푸드 메뉴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소스를 만들기 위한 양사의 노력으로 완성됐다. 선보이는 메뉴는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이다. 스쿨푸드 인기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까르보나라..

      산업·IT2020-09-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불닭소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불닭소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