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힌스(hince),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에서 5일간 진행한 신규 브로우 품목 ‘시그니처 브로우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화보에서 보던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듯한 결브로우를 연출 시켜주는 힌스의 시그니처 컬렉션 브로우 라인은 출시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나 요즘 메이크업 트렌드인 ‘결을 살린 브로우’, 일명 ‘결브로우’를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가 큰 주목을 받았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는 뭉치지 않..

      S생활2020-12-07

      뉴스 상세보기
    • 라카, 신제품 흥행에 온라인몰 매출 10배 ‘껑충’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의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국내외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공식 온라인몰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라카는 지난 10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선보인 후 11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0% 신장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성과다. 이색 마스크 화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온택트(On-tact)’ 마케팅 활동이..

      산업·IT2020-12-03

      뉴스 상세보기
    •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한국·일본·대만 완판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는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서 완판 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창립 이래 최단 시간 내 가장 많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라카가 지난달 12일 첫 선을 보인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정식 출시 5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2차 추가 물량 역시 재입고 당일 전량 판매됐다. 현재 3차 물량을 준비 중이다. 이번 성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한 캠페인을..

      산업·IT2020-10-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로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로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