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프리미엄 한식도시락 브랜드 ‘시락’, 3색 꽃밥 출시

      한식 도시락 브랜드 '시락'이 대표 메뉴 ‘삼색밥’으로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2018년 9월 오픈한 ‘시락’은 전통적인 포장과 고급화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대표 메뉴 '삼색밥'은 치자가루를 밥에 물들이고 비트가루를 섞어 컬러를 가미한 3색 꽃밥이다. 돼지불고기&오징어볶음, 제육직화&오징어튀김, 바싹불고기&닭강정, 섭산적구이&닭갈비 등이 주 메뉴다.정여진 시락 대표는 “지금까지 도시락 시장은 가격 경쟁력이 가장 중요했지만 앞으로는 고..

      산업·IT2019-04-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삼색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삼색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