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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베스트샵, ‘동행 케어 서비스’ 운영…장애인 접근성 높인다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가 16일부터 신체적 제약이 있는 고객도 편리하게 매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매니저가 1:1로 도와주는 ‘베스트 동행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직영 매장에서 실시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LG전자나 베스트샵 홈페이지의 ‘매장 상담 예약’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베스트 동행 케어 서비스’는 고객이 매장 주차장에 도착하면 차량에서부터 매장까지 전담 매니저가 모든 이동을 돕는 서비스다. 휠체어를 이용하는 지체장애인뿐 아니라 현재..

      산업·IT2023-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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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수어상담서비스 본격 운영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LG전자가 장애인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수어상담서비스를 시작합니다.LG전자의 고객상담서비스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는 최근 수어상담센터를 열었습니다. 수어상담센터에서는 수어통역사 자격을 갖춘 전문 상담사가 청각·언어장애 고객과 수어로 상담하고 서비스엔지니어와 고객 간의 대화를 수어로 통역합니다. 수어상담센터는 제품과 서비스 전문지식을 갖춘 수어상담사가 직접 응대하기 때문에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수어 상담을 이용하려면..

      산업·IT2021-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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