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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에이치티㈜, ‘2024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선정

      스마트홈 전문기업 현대에이치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브랜드파워)’에서 20년 연속 스마트홈 네트워크 시스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현대HT는 대표 브랜드 HT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세부 평가항목 전반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며, 브랜드 충성도 측정 항목 중 신뢰성, 타인 권유 및 구매 가능성, 대중성 등에서 경쟁사와의 점수 격차를 벌리며 20년 동안 지켜온 1위 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졌다고 살먕헸다.현대HT는 20년 연속 브랜드파워..

      S경제2024-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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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오토에버 스마트홈 플랫폼, 누적 적용 10만 세대 달성…“O2O 서비스 지속 론칭”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현대오토에버 스마트 홈 플랫폼이 최근 누적 적용 10만 세대를 달성했다.   현대오토에버는 현대오토에버 스마트 홈 플랫폼 적용 세대가 최근 10만 세대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출시된 현대오토에버의 ‘리빙&라이프 스마트홈 플랫폼’은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해 가전, 홈 네트워크, 단지 공용부, 커뮤니티 센터 등을 연결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입주민은 세대 내 모든 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

      산업·IT2024-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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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삼성전자, 현대차 맞손…“주거-이동공간 잇는다”

      [앵커]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그룹이 미래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개발을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머지않은 미래에 차안에서 집안 온도를 조절하고, 반대로 집안에서 차량 시동을 거는 등 편리한 세상이 펼쳐질 전망인데요. 윤혜림 기자와 내용 짚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기자]네, 안녕하세요.[앵커]삼성전자와 현대차가 ‘홈투카(Home-to-Car)·카투홈(Car-to-Home)’ 서비스 제휴에 나선다고 하는데, 이 서비스가 무엇인가요?[기자]말 그대로 집에서 차량의 상태를 조회하거나 충전 관리를 하는 것이 홈투카, 주행 중 다양한 ..

      산업·IT2024-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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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고객과 공감하는 AI’가 만드는 미래 스마트홈 공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보다 진화된 인공지능이 만드는 미래의 스마트홈을 선보인다.    LG전자는 다양한 센서로 생활을 데이터화하고 고객의 말과 행동은 물론 감정까지도 감지해 고객이 필요한 것을 먼저 알아내 솔루션을 제안하는 ‘고객과 공감하는 AI’가 만드는 스마트홈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의 말을 인지하는 AI나 고객의 생활패턴에 맞게 업그레이드하는 가전제품의 모습을 주로 보여줬다면, 미래의 스마..

      산업·IT2024-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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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전자, ‘스마트홈 AI 에이전트’ 첫 공개…“만능 가사도우미 역할 기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는 CES 2024에서 생활가전 사업의 목표인 ‘가사 해방을 통한 삶의 가치 제고(Zero Labor Home, Makes Quality Time)’ 실현을 가속할 ‘스마트홈 AI(인공지능) 에이전트’를 최초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홈 AI 에이전트는 스마트홈 허브를 포함해 생활 전반에 도움을 주는 만능 가사생활도우미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스마트홈의 가치를 높인다.   스마트홈 AI 에이전트는 고도화된 로봇 및 AI 기술이 적용됐다. ..

      산업·IT2023-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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