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스팩상장 앞둔 크리에이츠"글로벌 가전기업 '맞손'…성장세 이어간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오는 4월 엔에이치스팩20호와 합병을 앞둔 글로벌 스포츠테크 기업 크리에이츠가 국내 글로벌 가전기업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등 올해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지난달 크리에이츠는 미국 자회사 ‘유니코’를 통해 LG전자와 양사의 대표 제품인 ‘프로빔’과 ‘론치 모니터’의 글로벌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4K 그래픽을 강조한 해당 프로모션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골프 시뮬레이터’ 경험 제공을 목표로 했다. 두 회사 ..

      증권2024-01-18

      뉴스 상세보기
    • 모코엠시스, 신한제6호스팩과 합병 추진…코스닥 상장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모코엠시스가 신한제6호스팩과의 합병을 통해 오는 10월 코스닥 상장에 나선다. 모코엠시스와 신한제6호스팩의 합병가액은 2,000원으로, 합병비율은 1대 219.3941817이다. 합병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는 오는 8월 26일이며, 합병기일은 9월 30일로 예정돼 있다. 합병 후 총 발행예정주식수는 17,551,534주이며,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은 10월 19일이다.  지난 2007년 설립된 모코엠시스는 기업 내 각종 애플리케이션 간에 상호 연동이 가능하도록 데이터와 리..

      증권2022-07-19

      뉴스 상세보기
    • 와이즈버즈 “독보적 기술력 기반 글로벌 광고 기업 도약”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오는 8월 스팩합병을 통한 코스닥 상장을 앞둔 애드테크 기업 와이즈버즈는 5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향후 회사의 성장 전략을 밝혔다. 와이즈버즈는 지난 2013년 설립된 RTB 광고 전문 기업이다. 회사는 설립 이후 자체 개발 플랫폼 ‘애드윗(Adwitt)’을 활용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미디어에 RTB 광고를 국내에서 가장 많이 집행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모두로부터 ‘Ad Technology Marketing Partner’로 인정받은 국내 최초의 기업..

      증권2020-06-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팩상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팩상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