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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AI, 중부유럽사무소 개소…“유럽시장 공략 거점”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는 지난 24일 폴란드 바르샤바에 중부유럽사무소를 열고 폴란드 사업 확대와 중부유럽 지역에 대한 마케팅을 본격화 한다고 25일 밝혔다.    개소식에는 KAI 고정익사업부문장 윤종호 부사장을 비롯해 폴란드 이레네우스 노박(Ireneusz NOWAK) 공군사령관, 군비정책국 마테우슈 사로시엑(Mateusz SAROSIEK) 차장 등 폴란드 공군 고위 관계자들과 주폴란드 임훈민 대사, KOTRA 이정훈 바르샤바무역관장 등 한국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b..

      산업·IT2023-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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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케미칼-KCMT, ‘친환경 철근 대체 소재’ 시장 확대 속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애경케미칼과 KCMT, 에코폴리머가 철근을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 시장 확대를 위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    애경케미칼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 애경타워에서 KCMT, 에코폴리머와 ‘친환경 건축자재 사업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3사는 친환경 철근 대체제인 유리섬유강화 플라스틱 친환경 철근 KEco(GFRP Rebar)의 품질을 최고 수준으로 높이고 시장 확대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KEco(GFRP Rebar)는 고철, ..

      산업·IT2023-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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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모비스, 日 모빌리티쇼 첫 참가…“미래차 신규 사업 기회 창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모비스가 도쿄 모터쇼에서 이름을 바꾼 일본 모빌리티쇼에 처음 참가해 현지 완성차 업체를 대상으로 신규 수주 기회를 확보한다. 기존 내연기관차에서 전동화, 자율주행 등 미래 모빌리티로 전환하고 있는 일본 자동차 시장 환경에 대응해 공격적인 영업 전략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Japan Mobility Show’에 참가해 전동화, 램프, IVI(차량 인포테인먼트시스템) 등 전략 ..

      산업·IT2023-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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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S일렉트릭, 490억 규모 대만 타오위안 철도 신호사업 수주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S ELECTRIC(일렉트릭)이 지난해 10월 2,700억원 규모 대만 도시철도 전력시스템 공급에 이어, 타오위안 지역 광역철도 신호시스템 사업 수주에도 성공하며 현지 시장 주도권 확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LS일렉트릭은 최근 대만 교통부 철도국이 발주한 490억원 규모 타오위안 ‘푸신역(Puxin)~잉거역(Yingge)’ 구간 철도신호시스템 구축 사업자로 선정 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대만 최대 국제공항이 위치한 타오위안 지역 철도 광..

      산업·IT2023-0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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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미국 코스트코 입점…"미국 현지화 공략 드라이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하이트진로가 미국 대형 유통채널 소주 판매 확대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미국 코스트코(Costco) 17개 매장에 과일리큐르 4종을 입점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경제 규모 세계 1위인 미국 시장에, 특히 한인 교포 밀집도가 적은 중부 지역 가정채널에 하이트진로 소주 제품을 입점한 것은 현지화에 한발 더 다가갔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하이트진로의 올해 상반기 미국 소주 수출액은 전년동기대비 107.4% 증가로 폭발..

      산업·IT2022-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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