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엔씨(NC), 케이팝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글로벌 134개국 동시 출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28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했다.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For Fans, With Artists’라는 메시지에 맞춰, 엔씨(NC)는 보유한 IT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결합해 아티스트와 팬을 한층 더 가깝고 즐겁게 연결한다.유니버스는 ▲MV(뮤직 비디오..

      산업·IT2021-01-28

      뉴스 상세보기
    • 네이버·빅히트·엔씨 ‘K팝 플랫폼 전쟁' 치열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업계의 K팝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에서 가수를 볼수 없게 되자 비대면 팬덤 활동이 더욱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팬덤 플랫폼에 먼저 뛰어든 네이버와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이어 엔씨소프트까지 가세하면서 업계는 팬덤 플랫폼 시장에 어떠 변화가 올지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18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엔씨의 K팝 플랫폼 '유니버스'가 사전예약 300만명을 돌파했다. 유니버스 사전 예약에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

      산업·IT2021-01-18

      뉴스 상세보기
    • 이베스트 “CJ ENM, 영화·엔터·드라마가 순차적으로 이끄는 성장”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4일 CJ ENM에 대해 “3분기에는 영화 및 엔터 분야가, 4분기에는 드라마가 성장을 이끌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26만원을 유지했다. 김현용 연구원은 “올 7~8월 TV광고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양호한 성장률이 이어지고 있다”며 “<삼시세끼 산촌편>, <쇼미더머니8>, <일로만난사이> 등이 3분기 예능 주력 라인업이고, 드라마는 <호텔 델루나>, <아스달 파트3>, <사랑의 불시착>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이..

      증권2019-08-14

      뉴스 상세보기
    • 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

      산업·IT2019-04-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이즈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이즈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