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로나 스트레스, 비스포크 컬러로 푼다

      [앵커]코로나19 이후 집에서 먹고, 놀고, 일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활가전의 가치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제품 본연의 기능을 넘어 나만의 공간을 위한 인테리어의 일부로 여겨지고 있는데요.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힐링과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매개체로 바뀌고 있습니다. 윤다혜 기자입니다. [기자]제주도의 명물인 유채꽃을 연상시키는 쨍한 노란색의 가전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올해 삼성전가가 내세운 비스포크 테마 색상, ‘글램 썬 옐로우’입니다.  ..

      산업·IT2021-04-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틀리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틀리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