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마이더스AI 子 "헴프씨드 화장품 글로벌 박람회서 인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마이더스인터내셔널이 헴프씨드(Hemp Seeds, 대마 씨앗) 원료 화장품 ‘콤마바이디’가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CPNA)’에서 40개가 넘는 해외 바이어들의 미팅 요청이 쇄도하며 주목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더스인터내셔널은 마이더스AI의 뷰티·건강용품 전문 자회사다. 콤마바이디는 국내 코스메틱 전문기업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와 콜라보를 통해 헴프씨드 원료로 만든 헴프케어 코스메틱..

      증권2022-07-15

      뉴스 상세보기
    • 에이바자르, 글로벌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 어워즈 선정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바자르가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MOPROF North America(이하 ‘COSMOPROF NA)’ 참가해 국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어워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뷰티쇼인 ‘2022 COSMOPROF NA’에 참가해 ‘COSMOPROF Awards’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다고 14일 밝혔다.  ‘COSMOPROF ..

      증권2022-07-14

      뉴스 상세보기
    • 에이바자르, 봄철 자외선 차단 '기미관리 선스틱' 신제품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에이바자르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선스틱(이하 기미관리 선스틱)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기미관리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등 삼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오는 9일 에이바자르는 GS홈쇼핑을 통해 방송인 박미선씨를 게스트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기미관리 패치와 함께 기미관리 선스틱을 선보여 봄철 기미관리 ..

      증권2022-04-08

      뉴스 상세보기
    • 에이바자르, 유현주 프로와 재계약..."12일 GS홈쇼핑서 기미패치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유현주 프로와 브랜드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에이바자르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선정한 것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

      증권2022-03-11

      뉴스 상세보기
    • 에이바자르, 아이패치 부문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이바자르는 3일 한국미디어 마케팅그룹이 주관한 ‘2022 올해의 뷰티 브랜트파워’에서 에이바자르가 아이패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파워’는 거대한 사회 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에이바자르(AVAJAR)는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회사로&n..

      증권2022-03-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이바자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이바자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