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금호타이어, 유튜브 채널 '엑스타TV'서 신규 코너 공개

      [서울경제TV=박세아 기자] 금호타이어는 유튜브 공식 채널 ‘엑스타 TV(@ECSTATV)’에서 신규 코너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9년 4월 런칭 이후 구독자 10만 명을 보유중인 ‘엑스타 TV’는 현재 △Brand Campaign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 코너는 2가지로 ‘또로로로 챌린지’와 ‘3분 타이어’..

      산업·IT2023-02-14

      뉴스 상세보기
    • 기업에 부는 유튜브 바람…“고객 접점 확대”

      [앵커]최근 많은 기업들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분주합니다. 특히, 디지털 시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마케팅 방법으로 유튜브가 대세인데요.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춰 기업들은 유튜브 채널 개설 등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는데, 단순한 기업의 홍보를 넘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흥미로운 정보 전달을 통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김혜영 기자입니다. [기자]타이어 수명을 줄이는 나쁜 습관을 소개하고, 인기 있는 자동차 제품 ‘언박싱’ (상자를 연다는 뜻으로, 겉모양부터 사용법까지 자세한 제품 후기를 ..

      산업·IT2019-06-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엑스타TV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엑스타TV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