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ESG 경영 '앞장'…"공병수거 캠페인"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공병수거 캠페인 ‘Share Green’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원 선순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새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라인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에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엘리샤코이 제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리고 박스에 포장한 뒤 자사몰 또는..

      증권2023-03-16

      뉴스 상세보기
    • 엘리샤코이, ‘콤부차 미스트’ 미니 사이즈 출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누적 판매 5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50ml)’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50ml 소용량으로 506시간 발효한 콤부차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존 제품(100ml, 2만 5,000원)과 비교할 때 용량은 50%, 가격은 약 52% 줄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

      증권2022-08-23

      뉴스 상세보기
    •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中 더우인 브랜드관 오픈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오는 22일 중국판 틱톡(抖音·이하 더우인)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더우인은 지난해 8월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를 론칭한 뒤 기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타오바오(淘宝), 콰이쇼우(快手)를 제치며 중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섰다. 엘리샤코이는 이번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골드 미네랄 비비..

      증권2022-07-21

      뉴스 상세보기
    • 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태국 팝업 스토어 성료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지난 5월부터 약 두 달 간 태국에서 진행한 팝업 부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방콕 쇼핑센터 ‘돈키몰(DONKI MALL)’ 내 오프라인 팝업 부스를 설치해, 총 7,000여 명의 소비자 발길이 이어지며 준비 수량이 매진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들은 부스를 방문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콤부차..

      증권2022-07-05

      뉴스 상세보기
    • HLB생활건강, ‘엘리샤코이’ 유럽 150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은 13일 유럽 유통업체 QCC(Q Cosmetice Coreene)와 150억원 규모의 유럽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엘리샤코이는 유럽 전역에 수출될 계획이다. 이와함께, 양사는 별도로 유럽 소비자들의 니즈를 다각도로 분석해 맞춤형 신제품 개발을 위해 긴밀히 협력하는 등 포스트 팬데믹에 따른 중장기 플랜도 추진할 방침이다.  유럽 독점 계약을 맺은 ‘QCC’는 유럽권에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등 소셜네트워크(SNS)..

      증권2022-06-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엘리샤코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엘리샤코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