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해태아이스, 시모나 및 호두마루 ‘2023 서울영상광고제’ 수상

      해태아이스는 제21회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시모나와 호두마루 광고가 그랑프리와 TVCF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해태아이스는 시모나 광고가 ‘2023년 대한민국광고 대상’, ‘2023년 디지털광고 대상’에 이어 ‘2023년 서울영상광고제’의 그랑프리까지 3관왕에 올랐다며, 해당 광고 캠페인은 조회수 520만회의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또한 TVCF 인기상을 수상한 호두마루 광고는 네이마루와 놀랍도록 닮은 농구선수 전태풍과 함께 ‘네이마루에게 바치는 호두마루의 헌정 응원곡’을 콘셉트로 재치있게 ..

      S경제2024-01-04

      뉴스 상세보기
    • “영상 광고 만들어줘”…LG유플러스, 업계 최초 AI로 만든 광고 온에어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유플러스가 생성형 AI를 활용한 영상 광고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20대 고객을 위해 데이터 제공량을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유쓰(Uth) 청년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만들어졌다. 20대 고객이 정보검색과 유튜브, 릴스 등 동영상 시청에 익숙하고 AI 등 새로운 기술을 경험하는 데 거부감이 없다는 점에 착안해 청년요금제에 걸맞은 ‘20대 맞춤형 광고’를 기획했다.전형적인 광고 기획 방식에서 벗어나 광고 영상의 시나리오부터 이미지, 영상, 음성까지 다양한 AI 기술을 활용해..

      산업·IT2023-07-04

      뉴스 상세보기
    • "매주 100만원씩"…마켓컬리, '천만 흥행 장보기'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마켓컬리가 누적 회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천만 흥행 장보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본 캠페인은 천만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7주간 매주 1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영상 광고 등을 선보인다. 먼저 컬리는 오는 4월 30일까지 마켓컬리와 관련한 퀴즈 정답자 중 매주 1명의 고객을 선정해 10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천만 흥행 장보기’ 이벤트를 연다. 총 7주간 운영되며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ID당 1일 1회 참여..

      산업·IT2022-03-14

      뉴스 상세보기
    •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광고 콘테스트인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은 소비자가 직접, 고객의 관점으로 제작한 디지털 광고를 응모하는 이벤트로, 신한은행 브랜딩 또는 주요상품과 관련한 디지털 광고를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0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이며, 신한은행은 전체 응모작품 중 우수작품 10개를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10월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1..

      금융2019-09-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영상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영상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