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쿠팡, ‘쿠팡플레이’로 OTT 사업 진출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온라인 쇼핑 플랫폼 쿠팡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합니다.쿠팡은 오늘(24일) 온라인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쿠팡플레이’를 공식 출범한다고 밝혔습니다.쿠팡플레이는 월 2,900원을 내는 와우 멤버십 전용 서비스로, 멤버십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로 국내·외 드라마와 예능, 영화, 다큐멘터리, 시사교양, 애니메이션, 어학, 입시 강좌 등이 제공되며, 독점 콘텐츠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쿠팡 플레이 ..

      산업·IT2020-12-24

      뉴스 상세보기
    • 하나카드, ‘웨이브 카드’ 출시…1만3,900원 캐시백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하나카드는 핀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기업 콘텐츠웨이브와 함께 전달 실적에 따라 최대 1만3,900원의 웨이브(wavve)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웨이브는 SKT와 지상파 3사의 OTT 연합 플랫폼이다. 이 카드는 전달 실적 40만원 이상 이용 시 7,900원(베이직 상품), 80만원 이상 시 1만3,900원(프리미엄 상품)의 핀크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핀크머니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

      금융2020-06-03

      뉴스 상세보기
    • 온라인 콘텐츠 플랫폼의 가파른 성장…아프리카TV·더이앤엠 등 주목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선두 주자 넷플릭스가 글로벌 구독자 수 증가 속에 지난해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OTT 플랫폼을 필두로 개인방송, 음원, 웹툰 및 웹소설 등 온라인 콘텐츠 소비가 급격하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관련 기업들에 대한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19일 미디어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방송 시장에서 유료 방송인 케이블TV를 해지하고 OTT 서비스로 갈아타는 ‘코드커팅’ 현상이 늘고 있다.관련 업계 한 관계자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OTT 서비스가 ..

      증권2020-02-19

      뉴스 상세보기
    • KTB투자 “팬엔터테인먼트, 채널확대 수혜+한한령 해제 기대감”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KTB투자증권은 14일 팬엔터테인먼트에 대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등 신규채널 확대 수혜와 함께 중국의 한한령 해제 시 보유 IP의 수출 기대감이 유효하다”고 판단했다. 별도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팬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제작을 중심으로 영화 및 음반 제작 사업까지 영위하는 종합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주요 작품으로 겨울연가, 소문난 칠공주, 찬란한 유산 등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하고 있다. 2019년 총 4편의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제작하며, 부진했던 2018년 ..

      증권2020-01-14

      뉴스 상세보기
    • KT, 신규 OTT ‘시즌’ 발표…“초고화질·초고음질로 차별화”

      [앵커]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5G와 AI에 기반을 둔 초고화질·초고음질·개인화 서비스를 무기로 내세웠는데요. 이에 따라 통신3사의 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입니다. 보도에 정새미 기자입니다.[기자] 인터넷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는 서비스인 온라인동영상서비스 ‘OTT(Over The Top)’.국내 OTT 시장은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중심으로 지난 2013년부터 연간 28.1%씩 성장하며 몸집을 키우고 있습니다.  오는 2020년이면 7,8..

      산업·IT2019-11-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온라인동영상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온라인동영상서비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