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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티오더, 외식업계 디지털 전환 나서…AI 서비스로봇 연동 MOU 체결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가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AI 서비스로봇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KT와 티오더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T AI 서비스로봇과 티오더 태블릿 메뉴판을 연동한 결합 서비스를 외식업체에 공급한다. 양사는 앞으로 이 결합 서비스를 호텔, 백화점 등 다양한 업종으로도 확산 공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AI 서비스로봇과 태블릿 메뉴판 간 1차 기술 연동을 마쳤고 이달부터 결합 서비스를 상용화할 예정이다. 결합 서비스가 적용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앉은 자리에서 ..

      산업·IT2023-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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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삭버거, 신사 1호 키친 오픈 임박

      ㈜이삭(대표 김하경)의 신규 브랜드 이삭버거가 신사 1호 키친 오픈을 앞두고 주목 받고 있다.   이삭버거가 선보이는 메뉴인 ‘이삭 시그니처 버거’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해당 메뉴는 육즙을 머금은 쇠고기 어니언 패티에 바삭한 베이컨과 신선한 양배추와 토마토로 구성 된 메뉴로 은은한 스모크향의 특제 소스까지 더해져 든든한 한 끼이자 품질에 주력하는 특별한 일상식이라는 평가다.   이삭토스트의 특제소스를 통해 소스개발의 전문성을 증명한 기업의 면모를 살려 이번 이삭버거에도 직접 개발한 특색 있는..

      S생활2021-0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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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식품·외식업계, R&D 투자로 '승승장구'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품·외식업계의 연구개발(R&D) 투자가 결실을 맺고 있다. 단기간 인기를 끌고 사라지는 휘발성 메뉴에서 비롯된 매출에 기대는 것이 아니라 기업만의 근본적인 경쟁력 확보로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묵직한 의지가 빛을 발한 것이다. 종합외식기업 bhc는 2015년 기존 중앙연구소를 ‘bhc 기업부설연구소’로 변경하고 최신 연구장비 도입과 함께 연구소 공간 확장 등을 추진하며 연구개발 강화에 나선 결과 꾸준한 매출 증대를 이뤘다고 26일 밝혔다. 당시 상품기획 전문인력 충원과..

      산업·IT2021-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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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업계, 코로나19 위기에도 신사업 진출 활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넘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외식 기업들이 점차 늘고 있다. 식자재 유통, 간편식, 배달 등 기존 외식 사업과의 적합성을 고려한 신사업에 진출하면서 매출 다변화를 통한 기업의 성장, 경쟁력 강화를 꾀하고 있는 것이다.  2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한촌설렁탕 등을 운영하는 외식기업 이연에프엔씨는 식재료를 다른 식품업체에 공급하는 식자재 유통 사업에 나선다. 이연에프엔씨는 충북 오송에 위치한 대규모 식품 공장을 통해 각 가맹점에 높은 품질..

      산업·IT2020-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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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업계, 각양각색 할인 프로모션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외식업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KFC는 공식 앱에서 치르르블랙라벨치킨 출시 기념으로 ‘뉴스타팩’을 30%할인 판매한다. 뉴스타팩은 치르르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징거버거, 타워버거, 코울슬로, 너겟 6조각, 음료 2잔 등 KFC의 신메뉴와 인기 메뉴로 구성된 제품이다. ‘치즈볼’과 ‘치르르닭껍질튀김’ 등 사이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11일부터 1..

      산업·IT2020-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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