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우양, 1분기 영업익 전년 동기 比 2,971%↑… "K-핫도그 덕"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우양은 12일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매출 425억원, 영업이익 1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 2,971% 상승을 기록했고 당기순이익 은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우양의 주력 상품인 핫도그 제품의 공장 자동화 설비 투자가 완료되어 안정화가 진행되었고 tvN에서 방영한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 주목 받았던 K-핫도그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해외 수출이 증가했다는 분석이다.우양 관계자는 “1인 가구가 증가에 따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HMR(..

      증권2023-05-12

      뉴스 상세보기
    • 우양, KTB증권 스몰캡 공식 유튜브 통해 온라인 IR 진행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가정간편식(HMR) 전문 기업 우양은 증권사 채널을 통해 비대면 IR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양의 IR이 진행되는 채널은 KTB투자증권의 스몰캡 공식 유튜브 채널 ‘스몰스몰해’로, 이번 비대면 IR은 IR 컨설팅 업체 IPR스퀘어의 제안으로 진행됐다. 우양의 최고재무책임자인 박경훈 전무이사가 직접 IR 인터뷰에 나섰으며, 공장탐방 내용도 함께 공개됐다. 회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실적 호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며, 시장 성장에 맞춘 공장 증설도 진행했다...

      증권2021-01-21

      뉴스 상세보기
    • 디딤, 코로나 확진자 급증…가정간편식 시장확대 기대감에 집쿡 부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000명을 넘어서면서 가정간편식(HMR) 시장확대 기대감으로 디딤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16일 오전 11시 9분 현재 디딤은 전 거래일보다 5.24% 상승한 2,3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외에도 HMR업체로 알려진 푸드웰(17.90%)과 우양(4.72%)의 주가도 동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디딤의 가정간편식 브렌드 집쿡은 간편식 9종을 포함 다양한 육류제품, 김, 들기름 등의 산지직송선물세트, 두부과자, 양파과자와 같은 안주거리 제품..

      증권2020-12-16

      뉴스 상세보기
    • 우양, 3Q 영업익 12억원…전년比 446%↑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우양은 3분기 영업이익이 1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446%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 은 333억원을 기록하며 약 15%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7억원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회사 측은 호실적의 주요 요인으로 음료베이스와 HMR 제품의 판매량 증가를 꼽았다. 음료베이스의 경우 카페 프랜차이즈를 통한 판매량이 늘어났으며, 수익성이 높은 핫도그와 치즈볼 등의 해외 매출도 함께 성장했다.  우양 관계자는 “음료 베이스 매출 본격화와 주력 제품의 매출이 증..

      증권2020-11-11

      뉴스 상세보기
    • ‘집콕족’을 위한 간편식 매출 증가… HMR 시장 고속 성장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콕족’들이 늘어나면서 간편 가공 식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심은주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식 대체식품)의 비대면 주문이 증가했다. 올해 2월 누계 온라인 판매액은 전년동월대비 9.1% 증가했으나, 식음료 판매액은 동기간 대비 40.4%오 대폭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간편식 식품 시장의 성장으로 관련 기업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CJ제일제당(..

      산업·IT2020-04-2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우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우양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