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나뚜렐, 토글스와 콜라보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 출시

      ㈜교토아이엔씨가 운영하는 유기농 비건 천연원료 전문 식품브랜드 ‘나뚜렐’이 캐릭터 뮤지션 ‘토글스’와 콜라보한 ‘토글스 듀얼 에너자이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나뚜렐은 프랑스어로 ‘자연의’, ‘자연적’이라는 의미를 가진 말로 건강과 환경을 지키자는 철학 아래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특히 화학적인 요소 없이 자연상태 그대로를 사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토글스’는 edm, 힙합, 레게, 락, 재즈, 포크, 디스코의 7개 음악 장르별 AI 캐릭터 뮤지션이다.이번 ..

      S경제2023-11-24

      뉴스 상세보기
    • 초록마을, 인구 감소 역발상…영유아식 강화

      [앵커]초록마을이 영유아식 브랜드 ‘초록베베’를 론칭했습니다. 인구 감소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영유아식의 수요가 높아지는 현상을 공략해 시장 리더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인데요. 이호진 기자입니다.[기자]초록마을이 영유아식 시장 확대에 드라이브를 걸었습니다.초록마을은 오늘(22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영유아식 전용 브랜드 ‘초록베베’의 론칭을 알리고 사업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싱크] 김재연 / 초록마을 대표“초록마을이라는 세계관 안에서 소비자분들이 전체 생애주기 동안에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을 영위할 ..

      산업·IT2023-08-22

      뉴스 상세보기
    • 초록마을, 매장 당일배송 활성화 박차…전 국민 절반 이상이 '초세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초록마을은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바탕으로 자사몰 주문과 연계한 당일배송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초록마을은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온라인 주문 당일 배송을 고도화하는 작업을 최근 완료했다.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기반으로 매장 재고 실시간 연동을 완료하고, 모기업 정육각의 물류 역량을 이식해 라스트마일 배송서비스를 강화했다. 전국 약 380개 초록마을 매장 중 317개 매장이 온라인 당일배송에 참여한다.   당일배송 권역도 대폭 확대했다. 이달부터 당..

      산업·IT2023-07-14

      뉴스 상세보기
    • 초록마을, 3월 오전 방문객 전월比 23%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친환경 유기농 전문 브랜드 초록마을은 지난 1일부터 27일까지 전국 380여개 매장의 오전 시간대(8~12시) 구매 고객수가 전월대비 23%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봄철을 맞아 근거리 매장 수요가 늘고 이달 초부터 선보인 ‘365특가’의 영향으로 ‘오픈런’ 장보기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365특가는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1년 동안 총 365개의 특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전용 프로모션으로 론칭 첫 주 오전 객수는 직전 ..

      산업·IT2023-03-28

      뉴스 상세보기
    • 유랑, 독일 유기농 박람회 ‘VIVANESS 2023’ 참가 성료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유랑(URANG)’이 지난 2월 독일에서 열린 유기농 박람회 ‘비바네스 2023(VIVANESS 2023)’에 참가해 긍정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유랑은 오가닉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철학과 콘셉트를 소개하고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참관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음악을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철학이 현지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또한 새로운 제품을 선별해 선보이는 ‘Novelty Stand’에 신제품 ?..

      S경제2023-03-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기농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기농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