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스낵’ 영국 유통채널 진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CJ제일제당은 영국의 대형 유통채널인 아스다(Asda)와 오카도(Ocado)에서 ‘비비고 김스낵’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영국 전역에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비비고 김스낵을 만날 수 있다. 기존에는 현지 에스닉 채널 위주로 판매됐는데 더 많은 소비자가 비비고 김스낵을 구매해 즐길 수 있게 된 셈이다. 지난 7월까지 유럽시장에서 비비고 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1%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10월 영국에 스틱 형태의 ‘비비고 ..

      산업·IT2023-09-14

      뉴스 상세보기
    • 설자리 좁아지는 대형마트, ‘볼거리’로 고객 유혹

      [앵커]대부분의 식료품과 잡화를 온라인으로 사는 문화가 형성되면서 갈수록 대형마트의 설자리는 좁아지고 있습니다. 위기 속에서 대형마트는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해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리고 있는데요. 서지은 기자가 변화한 대형마트를 직접 찾아가봤습니다.[기자]주문을 받은 로봇이 노릇하게 구워진 치킨을 튀김기 밖으로 꺼냅니다.이곳은 최근 리뉴얼 개장한 이마트 연수점.미래형 대형마트 ‘이마트 연수점’은 식료품 매장에 볼거리를 더했으며 식당가를 재구성하고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습니다.[인터뷰] 최진일 / 상품본부MD혁신담당..

      산업·IT2023-05-03

      뉴스 상세보기
    • 인테이크, 슈가로로 스파클링 4종’ 이마트 입점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슈가로로 스파클링’의 유통 채널을 이마트로 확장, 본격적으로 봄∙여름 음료 성수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설탕 대신 자연 감미료로 단맛을 낸 인테이크의 대표 상품인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지난해 누적판매량 2천만병 기록을 기록한바 있다. 특히 자사몰과 온라인 쇼핑몰 및 GS25, CU 등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었던 제품으로 이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이번 이마트 입점 제품..

      S생활2023-03-22

      뉴스 상세보기
    • 칸타, 코로나 시대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 변화 분석 발표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KANTAR)가 국내 가정간편식(HMR) 시장 트렌드 변화에 대한 분석결과를 30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최근 3년 간 전국 5,000가구가 매일 구매한 내역을 스마트폰 앱으로 스캔하는 방식을 통해 세부적인 데이터를 취합됐다. 샘플은 정부 센서스와 칸타 마이크로 센서스를 기준으로 구성했으며, 간편식 시장의 음식 카테고리와 유통채널 2가지로 조사항목을 선정했다.   칸타 월드패널의 데이터에 따르면 가정간편식 시장은 최근 3년 간 꾸준한 성장세..

      S생활2021-04-30

      뉴스 상세보기
    • 뉴지랩, 콜드체인 선도기업 한울티엘 지분 100% 인수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뉴지랩이 콜드체인 솔루션 전문기업 한울티엘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울티엘은 제약·바이오 의약품 보관 용기 및 냉매 제조 분야에서 국내 선도 기업이다. 이와 관련한 다수의 특허 기술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원 공급 없이 120시간 동안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은 장거리 해외 운송에 필요한 핵심 기술이다.   또 한울티엘은 콜드체인 운송을 위한 IoT 센서 개발을 완료해 자체적인 운송관리시스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 보관용기 개발..

      증권2021-02-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유통채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유통채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