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공감요정’ 조보아, Sh수협은행 새 모델 됐다

      Sh수협은행이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한 1020세대 대상 홍보·마케팅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수협은행은 최근 30대 이하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미디어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한 신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하고 있다.지난 1일부터 TV와 라디오, 각종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신규 방영되는 새로운 CM에서는 ‘공감요정’ 조보아가 ‘내가 쓰는 은행, 내가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제작한 TV-CF의 경우, 사전 선호도 결과 1020세대의..

      금융2019-04-0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은행모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은행모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