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반기성의 날씨와 경제] 기후변화와 의류마케팅

      [앵커]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세 가지 주요 요소는 경제 현황과 현재 판매량 추세, 그리고 날씨다.” 미국의 유명 증권사인 메릴린치(Merrill Lynch)의 한 유통분석가의 말인데요. 유통업은 판매자와 소비자의 행위에 의해 매출이 이뤄지기 때문에 그 어떤 산업보다도 소비자의 행동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주목해야 할 것은 소비자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바로 ‘날씨’라고 하는데요. 즉 그때 그때의 날씨가 마케팅에 큰 영향을 준다는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날씨가 큰 영향을..

      경제·사회2019-10-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의류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의류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