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LG유플러스, 코로나19 대응 고객센터·방송통신망 운영 이원화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정적 고객상담 및 통화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와 방송통신망 운영의 이원화를 강화한다고 밝혔다.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대구 지역 고객센터 폐쇄로 400여명의 상담사들이 일제히 재택근무에 돌입하면서 ‘고객센터-매장’의 상담 운영 이원화 수위를 높였다. 이를 기반으로 하루 평균 9만2,000건에 달하는 상담 업무를 차질 없이 소화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센터-매장’ 상담 운영 이원화는 고객들의 상담전화를 고객센터가 아닌 휴대폰 가입 매장으로 연결시켜주는 것이 골자다.LG유..
산업·IT2020-03-18
핫클립
더보기이원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이원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