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소식좌' 열풍…식음료업계, ‘한입’ 먹거리 주목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방송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소식(小食) 식습관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이른바 ‘소식좌’(小食+좌의 합성어, 적게 먹는 사람)로 불리며, 무조건 많이 먹는 ‘먹방러’, ‘대식가’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적당한 포만감이 느껴지는 정도의 용량을 앞세워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식음료 건강기업 ..

      산업·IT2022-05-30

      뉴스 상세보기
    • 일화, 아이엠디팜과 신약 공동개발 투자 계약 체결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제약사업부가 바이오헬스 R&D기업 아이엠디팜과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8일 일화 서울지점 대회의실에서 열린 투자 계약 체결식에는 일화 김상균 회장, 김윤진 부사장을 비롯해 아이엠디팜 박영준 대표이사와 유세근 부사장 등 각사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일화는 이번 계약을 통해 신약 개발 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제약사업부문의 성장 기회를 모색한다.아이엠디팜(Innovation Medicine & Dru..

      산업·IT2022-04-11

      뉴스 상세보기
    • 일화, 무라벨 초정탄산수 출시… 친환경 경영 박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기업 일화가 초정탄산수 무라벨 버전을 출시하고 친환경 용기 도입에 박차를 가한다.일화는 지난달 제로칼로리 ‘부르르 사이다’를 무색∙무라벨 페트병으로 출시한데 이어 초정탄산수까지 무라벨을 도입해 적용 범위를 확대했다고 12일 밝혔다.무라벨 초정탄산수는 기존에 에코탭(Eco-Tap)으로 제작된 라벨을 없애 재활용이 한층 용이해졌다. 가장 구매율이 높은 초정탄산수 350ml 용량부터 무라벨 적용 후 차차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한현우 일화 기..

      산업·IT2021-07-12

      뉴스 상세보기
    • 식음료업계, 프리미엄 간식으로 ‘집콕’ 아이들 겨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저조한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자녀에게 좋은 것만 챙겨주려는 VIB (Very Important Baby)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식음료업계가 프리미엄 유아 전용 간식을 내세워 ‘집콕’하는 아이들 입맛을 겨냥한다. 오가닉 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아 전용 간식 등이 대표적이다.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집콕 생활로 아이들을 위한 먹거리 수요는 증가하는 모양새다. 식품산업통계정보(aT FIS)에 따르면 국내 영유아 간편식은 2015년 680억원 규모에 불과했지만, 202..

      산업·IT2021-01-25

      뉴스 상세보기
    • 일화, 신축년 새해 맞아 ‘랜선 시무식’ 실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2021년 새해를 맞아 비대면 ‘랜선 시무식’을 열고 새로운 포부를 다졌다고 5일 밝혔다.일화는 2016년부터 매년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춘천GMP공장, 초정공장 등 5개 각 사업장과 합동 시무식을 진행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서울 본사에서도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눴다. 시무식에서는 김상균 회장의 신년사를 비롯해, 신규 임원 사령장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김상균 회장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

      산업·IT2021-01-0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일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일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