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KFC, 재출시 요청 가장 많았던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 다시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을 재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재출시 되는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KFC의 ‘오리지널치킨’을 순살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지난 2020년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판매 종료 후에도 재출시 요청이 많아 지난 2021년에 재출시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도 계속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2년여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된 오리지널블랙라벨치킨은 한국인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짠맛을 살짝 낮췄다. /hojinlee97@sedai..

      산업·IT2023-07-18

      뉴스 상세보기
    • “불닭볶음탕면 돌아온다”…삼양식품, 소비자 요청에 재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삼양식품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불닭볶음탕면'을 재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불닭볶음탕면은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재출시 관련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으로, 접수된 문의글이 1,000건을 넘어가는 등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되자 삼양식품은 재판매를 결정했다.   불닭볶음탕면은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다음달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5-26

      뉴스 상세보기
    •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8년만에 재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웰푸드는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립파이’의 후속 제품으로 8년만에 ‘립파이 초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립파이는 지난 2015년 단종됐었다. 롯데웰푸드는 립파이 초코 개발에 수십 차례의 현장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3년여간 준비했다.   립파이 초코는 롯데웰푸드의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산업·IT2023-05-23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 연말 맞아 ‘아이셔에이슬’ 한정수량 재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하이트진로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수량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다.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올해 가장 인기있었던 제품으로 선정,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특히, 이번 출시는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

      산업·IT2022-12-09

      뉴스 상세보기
    • 롯데제과, '달콤한 맛' 분홍 꼬깔콘 20여년 만에 재출시

      최근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영기)가 분홍색 포장지의 '꼬깔콘 달콤한 맛'을 20여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핑크 패키지의 '꼬깔콘 달콤한 맛'은 1980~90년대 '꼬깔콘Ⅲ'으로 판매됐던 제품으로, 그동안 많은 이들로부터 재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롯데제과 측은 '꼬깔콘Ⅲ' 시절의 색상과 글씨체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맛은 더욱 부드럽고 진하게 보강했다고 설명했다.또 "꼬깔콘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라인업 확장의 의미도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산업·IT2019-04-04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재출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재출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