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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성완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코로나19 대안으로 재택 콜센터 시스템 문의 쇄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지난해 4월 대표직을 맡은 이후 구조조정을 단행하고 비용 효율화 등 경영지표 정상화를 위해 매진했다. 올해 회사의 역량을 본업인 고객관리시스템(CRM) 사업 부문에 집중할 계획이며, 신규수주를 바탕으로 과거 위상을 되찾고 재도약하는 한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조성완 한국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서울 중구 본사에서 진행된 13일 서울경제 TV와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밝혔다.최근 구로구에 위치한 한 CRM 콜센터에서 코로나19 감염자들이 집단으로 발생하면서 콜센터는 새로운 집단감염지로 부각되..

      증권2020-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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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코퍼레이션, 조성완 사장 각자 대표 선임…“ICT 물적 분할 승인해 구조개편 박차”

      코스닥 상장사 ‘한국코퍼레이션’은 27일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어 ‘ICT 분야 물적 분할 계획 승인’과 ‘신임 각자 대표 선임’ 안건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이날 오전에 개최된 임시주주총회에서는 ICT 분야 물적 분할을 단행하는 분할계획서 승인과, 조성완 현 CRM부문 사장의 사내이사 선임 건이 결의됐다.분할계획 승인에 따라 ICT 전문기업인 한국클라우드가 신규 설립된다. 한국코퍼레이션 측은 오는 11월 1일, 해당 분야의 사업을 한국클라우드로 이관하는 구조개편을 실시할 예정이다.한국클라우드의 사내이사로..

      증권2019-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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