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2019 올해의 SNS 대상... 2030 편안한 이미지 호평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유한킴벌리의 '좋은느낌' 인스타그램이 ‘2019 올해의 SNS’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좋은느낌’은 ‘화이트’, ‘라네이처’와 더불어 국내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9 올해의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 등이 후원한다...

      산업·IT2019-11-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좋은느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좋은느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