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주년 …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맥주 브랜드 ‘테라’가 지난 19일 기준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코로나19 펜데믹 위기 속에서도 5개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하이트진로는 그간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에 집중해 왔다고 전했다.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한다고 설명했다.또 이런..

      산업·IT2024-03-20

      뉴스 상세보기
    • ㈜모던한, 주류 범용 스토퍼 ‘술꽂 스토퍼’ 출시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강한소상공인 성장지원사업에 선정된 ㈜모던한(대표 조인선)은 전통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에 활용 가능한 주류범용 스토퍼를 개발 및 출시한다고 밝혔다.강한소상공인 지원사업은 창작자, 스타트업, 로컬 소상공인 등 창의적인 소상공인의 아이디어를 파트너와 협업을 통해 차별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기업가형 소상공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출시를 앞둔 모던한 ‘술꽂 스토퍼’는 기능성과 힘미성을 캊춘 주류관련 액세서리로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 전통문화를..

      S경제2024-03-06

      뉴스 상세보기
    • 롯데면세점, 일본 대표 사케 '닷사이' 단독 론칭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인터넷 면세점에서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일본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꼽히는 닷사이를 현지에 준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사케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에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로 설치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대로 선물하기 좋은 잭다니엘과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 리갈 18년산, 주류 애호가를 위한 달모어 시..

      산업·IT2024-02-27

      뉴스 상세보기
    • 김포공항 면세점 DF2구역 후보, ‘롯데 vs 신라’로 압축…최종 승자는?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김포공항 출국장 면세점 신규 사업자 최종 후보에 롯데와 신라가 오르게 됐다. 면세업계에 따르면 한국공항공사는 23일, DF2 구역 입찰 제안서를 검토하고 프레젠테이션 등을 거쳐 롯데와 신라를 복수사업자로 결정했다.이들이 입찰에 참여한 김포공항 면세점 DF2 구역은 733.4㎡ 규모에 주류·담배 등을 판매하는 공간이다. 주류와 담배는 마진이 높은 상품이어서 국내 4개 기업(롯데, 신라, 현대, 신세계)이 모두 관심을 보여왔다.롯데와 신라 중 최종 낙찰하게 될 기업은 앞으로 해당 구..

      산업·IT2024-01-23

      뉴스 상세보기
    • 김포공항 면세점 입찰 마감…롯데·신라·신세계·현대 경쟁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김포국제공항 출국장 면세점 신규 사업자 입찰에 국내 면세점 4곳(롯데,신라, 신세계, 현대 등)이 모두 참여했다.    15일 오후 2시 마감된 김포공항 면세점 DF2 구역은 733.4㎡ 규모로 주류·담배 등을 판매하는 공간이다. 주류와 담배는 마진이 높은 상품이어서 국내 4개 기업 모두 관심을 보여왔다.   해당 구역은 앞서 신라면세점이 2018년 8월 입찰에 성공하며 5년간 운영해왔다. 이번에 신규 낙찰된 기업은 앞으로 해당 구역에서 7년간 운영권을 갖게 된다..

      산업·IT2024-01-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주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주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