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농수산물 활용 4인가족 집밥 구입비용 낮아져

      [나주=주남현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10월 제철 농수산물을 활용한 4인 가족의 세끼 집밥 식재료 구입비용을 조사한 결과 전년 대비 3.1%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31일 밝혔다. 공사는 외식물가 상승세 속에서 부담을 낮춰 가족이 함께 식사할 수 있도록 제철 농수산물을 활용한 가족 집밥 식단과 식재료 구입비용을 지난 5월부터 매월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조사한 집밥 식단은 ▲ 아침으로 소고기무밥, 미역국, 토마토계란볶음, 배 ▲ 점심으로 감자 옹심이, 팽이버섯삼겹말이, 무생채 등 ▲..

      전국2023-10-31

      뉴스 상세보기
    • 이마트24, 슈퍼키친과 맞손…“편의점 집밥 메뉴 확대”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이마트24는 지난 12일 서울 성동구 이마트24 대회의실에서 신선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을 운영 중인 슈퍼메이커즈(슈퍼키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24와 슈퍼키친은 이번 협약을 통해 5분안에 바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끼 식사 메뉴를 편의점을 통해 제공해, 새로운 집밥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 상무, 이성민 전략기획팀 총괄팀장, 슈퍼메이커즈 이진호 대표이사,..

      산업·IT2022-12-13

      뉴스 상세보기
    • 롯데하이마트 "집밥 먹는 소비자 늘자 주방가전 매출 성장"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계속되는 고물가로 외식 대신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집밥족’이 늘며 오븐, 음식물처리기, 전자레인지 등 주방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26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10월 들어 최근까지(25일 기준) 판매된 음식물처리기, 오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40%, 20% 늘었다. 같은 기간 커피머신은 15% 늘었다.   송창현 롯데하이마트 주방가전팀장은 “고물가로 가정간편식,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빵, 피자 등 다양한 요리를 ..

      산업·IT2022-10-26

      뉴스 상세보기
    • CJ제일제당, ‘쿡킷 선물하기’ 서비스…“따뜻한 집밥 전하세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CJ제일제당은 간편한 밀키트로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쿡킷(COOKIT) 선물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음달 30일까지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고객이 메뉴를 선택한 후 ‘선물하기’를 통해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쿡킷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이 가능하다. 받는 사람은 알림톡을 통해 배송받을 주소와 날짜를 지정할 ..

      산업·IT2022-03-22

      뉴스 상세보기
    • 아워홈, ‘온더고’ 실적 호조…“냉동 간편식 시장 공략 속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아워홈이 2019년 출시한 냉동 도시락 브랜드다. 한 끼 식사용으로 충분한 양, 우수한 맛과 식감, 조리 및 보관 편의성을 강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1인 가구 확산과 집밥 트렌드 등의 영향을 받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워홈은 온더고 2021년 매출이 전년 대비..

      산업·IT2022-03-1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집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집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