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제로 선봬…제로 제품군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감을 줄인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핫식스 제로’는 기존의 ‘핫식스’와 맛 차이는 최소화하고 칼로리는 낮췄으며 카페인 함량은60mg에서 70mg으로 10mg 높였다.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를 담아 과라나추출분말, 타우린, 홍삼 및 가시오갈피 농축액 등을 함유했으며 용량은 250ml로 출시했다.   제품 디자인은 지난 4월 리뉴얼한 ‘핫식스’와 같은 불사조 로고를 사용했으며 블랙 컬러를 적용해 제로 칼로..

      산업·IT2023-06-23

      뉴스 상세보기
    •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라이트 브리또’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전문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의 간편식 신제품으로 ‘라이트 브리또’ 2종(불고기, 두부 살사)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식물성 지구식단 라이트 브리또’(3입/9,600원) 2종은 불고기 브리또 200㎉, 두부 살사 브리또 205㎉로 동일 식품 유형 대비 칼로리를 25% 이상 낮췄다.   ‘식물성 지구식단 라이트 브리또’는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합성향료, 팽창제(황산알루미늄칼륨), 유화제(프로필렌글..

      산업·IT2023-04-20

      뉴스 상세보기
    •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소비자 니즈 충족”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홍차음료 '실론티 레몬 제로' 500mL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실론티 레몬 제로는 국내 대표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홍차음료 브랜드 '실론티'의 신제품으로 지난 1993년 출시 이후 29년 만에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실론티 레몬 제로는 칼로리 부담없이 기존 '실론티 레몬'의 스리랑카산 홍차잎에서 추출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상큼한 레몬향을 느낄 수 있다. &n..

      산업·IT2022-10-12

      뉴스 상세보기
    • 창운, ‘유재환의 가볍게 바로 먹는 곤약냉면’ 론칭

      식품전문유통회사 창운이 ‘유재환의 가볍게 바로 먹는 곤약냉면’을 출시하고 오는 14일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유재환의 가볍게 바로 먹는 곤약냉면’은 맛과 칼로리 두가지 특징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물냉면의 경우 60kal 밖에 되지 않아 야식 혹은 운동 후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 여기에 실제 냉면면을 먹는 듯 곤약면의 식감을 제대로 실현해 입에 넣었을 때 거부감을 없는 것이 장점이다.특히 곤약 물냉면은 냉동실에서 살짝 얼린 후 살얼음이 생긴 육수로 즐기면 소고기와 사골, 가쓰오 육수를 ..

      S생활2022-06-13

      뉴스 상세보기
    • GC녹십자헬스케어-현대해상, ‘메디케어’ 앱 전면 개편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헬스케어는 현대해상과 함께 1대 1 맞춤형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메디케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AI(인공지능) 기술과 빅데이터 기반의 신규 서비스 도입이다. 개편된 앱에서는 ‘AI 푸드렌즈(Food Lens)’와 ‘건강 리포트’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AI 푸드렌즈’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이용해 식단을 촬영하면, 음식 자동인식 카메라를 통해 AI가 영양소와 칼로리 등 식사 ..

      산업·IT2020-05-2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칼로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