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캐롯손보, 로고 모션 공모전 개최...수상작 캐롯 모바일앱에 활용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자사의 CI(Corporate Identity) 심볼(Symbol)을 활용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캐롯의 정체성이 담긴 로고 디자인 오브제를 활용한 모션 그래픽 작업물을 공모하는 내용이다. 최종 수상작은 캐롯과 같은 인슈어테크(InsurTech) 기업의 핵심인 모바일앱 내에서 활용할 예정이다.캐롯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별도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결과..

      금융2024-04-11

      뉴스 상세보기
    • ‘가성비 보험’ 뜬다…MZ형 미니보험 확대

      [앵커]짧은 기간과 필요한 보장, 저렴한 보험료까지 이를 ‘미니보험’이라고 불리는데요. 이른바 MZ세대를 주축으로 미니보험 시장이 더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엔 MZ 맞춤형으로 상품군도 더 다양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도하 기자의 보돕니다.[기자]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주력상품인 여행자보험은 올해 1월 기준으로 누적 가입자 7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상품을 내놓은 지 6개월 만에 1,200% 급증한 규모입니다.이렇게 단기간 내에 많은 회원을 모집한 비결은 여행자 보험을 직접 설계가 가능하게 했기 때문입니다.예컨대 30대 ..

      금융2024-02-14

      뉴스 상세보기
    •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재가입률 91.5% 달성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지난달 기준 퍼마일자동차보험 고객들의 재가입률이 91.5%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퍼마일자동차보험 출시 이래 역대 최고 수치이며 자동차보험 업계 최고 수준의 기록이라는 게 캐롯손해보험의 설명이다.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으로, 1년 주기로 갱신해야 한다. 따라서 고객이 기존에 가입한 보험사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와 충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재가입률은 자동차보험에서 중요한 지표로 평가된다.캐롯손해보험 관계자..

      금융2024-02-13

      뉴스 상세보기
    • "비교하교 가입하세요"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비교서비스 출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네이버페이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1분 만에 10개 손해보험사 상품을 비교하고 유리한 조건의 보험을 추천하며 자동차보험 관련 정보도 제공되는 서비스다. 업계 최다인 10개 손보사와의 제휴를 통해 가입자가 스스로 여러 보험사를 각각 확인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제휴사는 롯데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캐롯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현대해상, 흥국화재, AXA손해보험,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등 총 10개다. ..

      산업·IT2024-01-19

      뉴스 상세보기
    • "화물차 안전운전해요"…캐롯, 캠페인 '오굿프로젝트 전남' 진행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전남도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광주전남본부와 함께 '오늘도 굿 드라이버 프로젝트 전남(이하 오굿프로젝트 전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굿프로젝트는 화물차 운전자들의 안전운전 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캐롯과 한국교통안전공단이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해부터 전개하고 있다. 민관이 하나 되어 화물차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장려하고, 교통사고 발생률을 감소시켜 궁극적으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남도청이 주최자로 함께 참여하는 이..

      금융2023-07-1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캐롯손해보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캐롯손해보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