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GS샵, 선글라스 집중 판매 "여행 증가세에 선제 대응"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GS샵이 3월 초부터 TV홈쇼핑에서 여행 관련 상품을 집중 편성하며 바캉스 수요 잡기에 나선다.GS샵은 3월 1일부터 3일까지의 연휴 기간 동안 선글라스, 여행 가방, 여행상품 등을 집중 선보인다.GS샵이 지난 1월 중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홈쇼핑 여행상품’ 관련 설문 조사에서도 올해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은 96.5%로 지난해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고 응답한 비율보다 18.6% 높게 조사됐다. 특히 3월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답한 고객이 31.3%, 4월 20.4%로 매..

      산업·IT2024-02-28

      뉴스 상세보기
    • 오텍그룹 계열사 CRK, 캐리어와 손잡고 글로벌 냉장 시장 공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오텍의 자회사 CRK가 ‘CRK 비전 및 신제품 설명회’을 개최하며 글로벌 캐리어와 손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CRK는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에서 ‘CRK 비전 및 신제품 설명회’을 개최하고 고효율, 친환경, AI 디지털 솔루션 분야로의 혁신적인 도약을 선포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텍그룹의 강성희 회장을 포함한 본사 임원과 관련 임직원,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선포식을 통해 CRK는 글로벌 캐리어와의 강력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바탕이 되는 플랫폼 ..

      산업·IT2024-01-26

      뉴스 상세보기
    • 아시아나항공, 발달장애 예술가 협업…"마일리지 상품 판매"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디스에이블드(THISABLED)'와 협업한 아트-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2016년 설립된 디스에이블드는 발달장애 예술가의 지속적인 작품 활동과 사회 · 경제적 자립에 필요한 기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회사 이름은 장애를 뜻하는 Disabled의 'D'를 'TH'로 바꿔 '이것은 가능하다(THIS ABLED)'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현재 120여명의 소속 예술가가 활동하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에는 디스에이블드 소속 권한..

      산업·IT2023-04-25

      뉴스 상세보기
    • 가전업계, AI 기술 대전…똑똑한 가전으로 승부수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앵커]가전업계가 고객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기술을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서는 모습입니다. 오늘(26일) 삼성전자가 친환경과 초연결에 방점을 찍은 가전을 선보였고, 앞서 LG전자도 인공지능(AI)을 적용해 실내환경에 맞춰 운전하는 가전을 내놨는데요. 현장에 윤혜림 기자가 다녀왔습니다.[기자]애플리케이션에서 버튼을 누르자 에어컨의 인공지능(AI) 절약 모드가 실행됩니다.실내 공기질에 맞춰 공기청정기 팬이 스스로 돌아갑니다.삼성전자가 오늘(26일) ‘비스포크 무풍에어컨’과 ‘비스포크 큐브 에어 공..

      산업·IT2023-01-26

      뉴스 상세보기
    • 하나금투 “오텍, 구급차와 에어컨 매출호조로 실적 대폭↑”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8일 오텍에 대해 “음악 구급차와 에어컨, 캐리어냉장 부문의 매출 호조로 실적이 대폭 증가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만1,200원을 제시했다.  이정기 연구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음압 앰뷸런스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보건복지부는 2020년 상반기 음압 앰뷸런스에 대한 추경예산 약 300억원 확보해 신규 매출이 기대되며, 군부대 및 소방본부에서도 추가적인 발주를 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다수의 기상 예측..

      증권2020-05-2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캐리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캐리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