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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플랫폼 속 ‘고객 갑질’ 수단된 별점 평가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앵커]카카오모빌리티가 최근 일정 평점 이상을 받은 기사만 유료 멤버십 가입을 받기로 해 기사들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배달앱에서 불거진 이른바 ‘별점 갑질’을 우려한 건데요.‘갑질’ 논란에 휩싸인 ‘별점 평가’ 제도를 김수빈 기자가 짚어봤습니다.[기자]최근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기사들이 월정액을 내고 가입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프로 멤버십’ 업데이트를 선보였습니다.하지만 고객 평점이 평균 4점이 넘어야 가입이 가능하고, 이미 가입한 택시기사 평점은 3.8점이 넘..

      산업·IT2021-0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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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멤버십 혜택 업그레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 T 택시기사 프로멤버십’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새 버전에는 택시 기사에게 특화한 제휴 프로그램들이 추가됐다. 기아 니로 EV 전기차 택시 트림 구매 시 50만원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프로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폰 기기변경할 경우 최대 3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금호타이어의 택시 전용 타이어를 제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등 소모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플랫폼 택시 최초로 기사 안전을 위한 안심보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안심보험은..

      산업·IT2021-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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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택시 기사 10명중 9명, 카카오T 가입”

      SEN 경제라이브

      2021-09-15 (수) 1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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