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중국 티몰 한국식품관 개설 1년 만에 '광속 성장'

      [나주=신홍관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중국 알리바바 그룹과 협력해 1년전 티몰에 오픈한 한국식품관이 대중국 수출 핵심 플랫폼 역할로 우뚝섰다. 티몰 한국식품관은 중국으로 정상 수출된 모든 한국식품에 문호를 개방하는 등 전략적으로 육성한 결과, 1년 만에 티몰 내 식품점포 중 매출액 상위 1% 그룹에 포함되는 성과를 거뒀다. 현재 샤인머스캣 등 대중국 수출 전략 품목을 비롯해 중소기업 상품 등 250여개 품목을 판매 중이며, 1년 만에 누적 방문자 약 700만명, 팔로워 6만명을 확보하는 등 짧은..

      전국2021-11-15

      뉴스 상세보기
    • 에이치피오, 中 '티몰' 국제관에 브랜드 직영몰 개설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건강기능식품회사 에이치피오가 중국 ‘티몰’ 국제관에 브랜드 직영몰을 개설한다.  에이치피오는 2일 중국 온라인 플랫폼기업 알리바바의 ‘티몰(Tmall)’ 국제관에 ‘덴프스(Denps)’ 브랜드 직영몰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에이치피오는 덴프스(Denps)의 국내 제품 ‘트루바이타민’과 덴마크 제품 ‘Probiotics D-Drop’을 국제관 브랜드 직영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티몰은 크게 국..

      증권2021-08-02

      뉴스 상세보기
    • 컬러레이, 中 광군제 겨냥해 유통 신사업 본격화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중국 화장품용 펄 전문 생산기업 컬러레이홀딩스가 중국의 광군제를 겨냥하며 유통 신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광군제를 앞두고 컬러레이홀딩스(이하 컬러레이)는 중국의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과 징동닷컴, 핀둬둬 등에 전략적으로 물품 공급을 하고 있다. 중국 알리바바 그룹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은 이달 21일부터 광군제 예약판매를 개시했고, 컬러레이는 이에 맞춰 구매력이 높은 중국인을 겨냥한 마케팅에 돌입했다.컬러레이 관계자는 “이번 광군제를 위해 국내 면세점과 협력해 국내외 ..

      증권2020-10-28

      뉴스 상세보기
    • 코로나19 패션가도 바꿨다…상하이 패션위크, 사상 최초 디지털 개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알리바바그룹과 협력하는 상하이 패션위크가 사상 최초로 디지털로 개막한다.  24일 알리바바그룹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세계 패션업계 주요 행사가 무기한 연기되는 가운데 상하이 패션위크 조직위원회는 알리바바그룹과의 협력해서 온라인 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패션위크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상하이 패션위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닝 쇼는 오늘 오후 7시 타오바오 라이브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무(無)관중 ‘디지털 패션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세계 150개 이..

      산업·IT2020-03-24

      뉴스 상세보기
    • FSN, 링거워터 ‘링티’ 中 진출… 세계 최대 e커머스 시장 출사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퓨쳐스트림네트웍스(이하 FSN) 해외사업 전담법인 FSN ASIA는 링거워터 주력제품 ‘링티’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타오바오몰) 입점을 위한 막바지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FSN ASIA는 현재 예하 중국 법인 북경카울리오블리스와 함께 ‘링티’의 현지화 전략을 목적으로 별도 브랜드명 및 프랜차이즈 개발 등 각종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돌입한 상황이다. FSN ASIA는 ‘링티’의 티몰 입점과 함께 사이트 내 별도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이후 추가적으로 ..

      증권2019-11-1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티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티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