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물산 르메르,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서 첫 전시…“파리 이어 두 번째”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5월 26일까지 첫 전시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르메르는 지난 ‘22년 가로수길에서 포크 아티스트 ‘조셉 엘머 요아쿰’ 전시를 개최한 바 있지만 전세계 2번째이자 국내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를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르메르는 베트남을 배경으로 ‘23년과 ‘24년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담아낸 사진과 영상을 ‘a sense of place, a sense of time, a se..

      산업·IT2024-04-16

      뉴스 상세보기
    • 사명·앰블럼 바꾼 르노코리아, 한국서 새로운 브랜드로 출발…’일렉트로 팝’ 전략 시행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세계적인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가 한국에서 새로운 출발을 맞이한다.   르노코리아는 기존 르노코리아자동차에서 ‘르노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하고 공식 엠블럼도 태풍의 눈에서 다이아몬드 형상의 르노 엠블럼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르노코리아의 이번 사명 및 엠블럼 변경은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르노’의 가치를 국내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공유하면서, 기존의 자동차 판매∙제조사를 넘어 한국에서 사랑받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나..

      산업·IT2024-04-03

      뉴스 상세보기
    • 아시아나항공, 파리 로댕 미술관 '생각하는 사람' 등 인천공항 비치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프랑스 파리 ‘로댕 미술관’ 작품을 인천공항 카운터에 비치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의 확대 일환으로 올해부터 로댕 미술관과 입장권 할인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아시아나항공이 미술관으로부터 받은 작품을 오는 29일부터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카운터에 전시한다.   선보이는 작품은 고뇌하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생각하는 사람’(1880년작)과, 두 명의 오른손이 결합한 형태로 대성..

      산업·IT2024-01-29

      뉴스 상세보기
    • LG전자, ‘보컨셉’과 협력…파리지앵 눈길 잡은 LG 올레드 TV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보컨셉(BoConcept)과 협력해 LG 올레드 TV만의 독보적인 디자인 경험을 선보인다.LG전자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Moooi)에 이어 연말 성수기를 앞두고 보컨셉의 프랑스 소재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 전시를 대폭 확대했다.고객들은 포제의 우아한 디자인과 보컨셉의 인테리어 가구들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옆 QR 코드를 이용해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

      산업·IT2023-12-05

      뉴스 상세보기
    • 한수원, 프랑스서 협력중소기업 해외판로 개척 지원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프랑스 현지에서 협력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수원은 현지시간 11월 28일부터 3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3 세계원자력전시회(World Nuclear Exhibition, 이하 WNE)’에 참석했다.   WNE는 프랑스원자력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원자력전시회로, 2년에 한 번씩 파리에서 열린다. 이번 ..

      산업·IT2023-11-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프랑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프랑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