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플레이디, 지난해 매출액 440억원…창사 이래 최대 매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플레이디의 2022년 연간 매출액은 440억원, 영업이익은 56억원이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7%, 67.6% 증가한 수치다.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120억원으로,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 경기 둔화 영향으로 주요 광고주들이 광고 예산을 감축하는 가운데, 광고주,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며 안정적인 외형 성장을 이뤘다.플레이디는 2016년 KT그룹 편입 이래 그룹 시너..

      산업·IT2023-02-10

      뉴스 상세보기
    • 플레이디·오리콤, 디지털 프로젝트 그룹 ‘몽몽’ 설립…마케팅 솔루션 제공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플레이디와 두산그룹 종합 광고 대행사 오리콤이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 ‘몽몽(MONT MONT)’을 설립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 그룹 ‘몽몽’은 데이터와 퍼포먼스 마케팅에 강점을 가진 플레이디와 브랜딩과 전통 광고에 강한 오리콤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다. 양사는 최근 변화하는 고객의 강력한 마케팅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몽몽’을 출범한 것이라 설명했다. ‘..

      산업·IT2023-02-06

      뉴스 상세보기
    • TV·모바일 경계 허문다…‘kt알파’ 출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앵커]빠르게 커지는 커머스 시장에 KT가 출사표를 던집니다. 내일(1일) KTH와 KT엠하우스의 합병법인 kt알파를 출범하는데요. TV와 모바일 경계를 허물고 B2B로 영역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경쟁에 나설 것으로 관측됩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KTH와 KT엠하우스의 합병법인 kt알파(kt alpha)가 내일 공식 출범합니다.kt알파는 오늘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TV홈쇼핑과 티커머스를 경계를 허문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통합..

      산업·IT2021-06-30

      뉴스 상세보기
    •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 “디지털 광고대행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기업 도약”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KT그룹 디지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20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코스닥 상장 계획과 성장 전략 및 비전에 대해 밝혔다.허욱헌 플레이디 대표이사는 “공모를 통해 유입된 자금은 회사의 신사업인 일본 지사 운영과 온라인 커머스 운영에 주로 사용할 계획”이라며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디지털 광고대행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플레이디는 지난 2000년 네이버 검색광고 사업부로 시작하여 2010년 분리 설립된 KT그룹 종합 디지털 광고대행사다. 디지..

      증권2020-02-20

      뉴스 상세보기
    • IBK투자 “이엠넷, 디지털 마케팅의 숨은 강자”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IBK투자증권은 21일 이엠넷에 대해 “디지털 마케팅의 숨은 강자”라며 투자의견과 목표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   박용희 연구원은 “동사의 동사의 주가수익비율(PER, Price Earnings Ratio)은 시장의 무관심 속에 경쟁사대비 50~100% 할인 거래 중이지만, 2019년 사상최대 실적과 2020년 영업레버리지 추가 확대 기대 등을 전망한다”고 밝히며 “국내외 디지털 광고 시장 성장 지속과 단가 상승, 도쿄 올림픽으로 일본 자회사 실적 큰 폭 개선, 수익..

      증권2020-01-2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플레이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플레이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