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윌비, 봄·여름 시즌 신규 작업복 20종 출시 "디자인·활동성 업그레이드"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형지엘리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Will be)’가 품질은 물론 스타일까지 잡은 S·S 시즌 신규 작업복 20여종을 대거 출시했다.SS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신규 라인은 디자인과 활동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근로현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러한 디자인 경쟁력을 앞세워, B2B 시장 공략은 물론 기성유니폼을 통한 B2C 강화로 입지를 더욱 굳히겠다는 방침이다.이번 시즌에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의 ‘데님 코듀라 점퍼’와 ‘그레이 코..

      산업·IT2024-02-19

      뉴스 상세보기
    • 형지엘리트, ‘2021 상해국제교복박람회’서 대상 수상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상해 국제엑스포전시관에서 열린 ‘2021 상해국제교복박람회(ISUE)’에 참가, 교복 디자인 대회에서 특등상(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상해국제교복박람회는 2013년 시작돼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 교복 박람회로, 교복 디자인 대회를 비롯해 각 브랜드별 패션쇼 및 홍보 부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내 주요 교복 브랜드와 원단 및 부자재 업체, 액세서리 및 ..

      증권2021-04-14

      뉴스 상세보기
    • 형지엘리트, ‘2021 상해 국제 패션 박람회(CHIC)’ 참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린 ‘2021 상해 국제 패션 박람회(CHIC)’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전시장 내 아동복관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대리상들과의 상담이 활발하게 진행됐으며, 18일에 개최된 유치원부 패션쇼에서는 트렌디한 교복 디자인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상해 국제 패션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섬유패션 박람회로, 아시아뿐 아니라 유럽, 미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본 행사..

      증권2021-03-22

      뉴스 상세보기
    • 형지엘리트 "신세계 야구단 인수, 스포츠상품화 활성화 기대"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형지엘리트는 지난 26일 신세계그룹 이마트가 SK와이번스 구단을 인수함에 따라 스포츠상품화 사업 활성화에 집중해 올해를 매출 증대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포부를 29일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작년 8월 프로야구단 SK와이번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비즈니스팀을 신설하며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이후 구단 스포츠샵과 온라인몰 및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각종 채널을 통해 모자·점퍼 등 프로야구단 용품을 선보였으며, 2025년까지 다양한 의류와 캐릭터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신세..

      증권2021-01-29

      뉴스 상세보기
    • 형지엘리트, 中합자법인 ‘상해엘리트’ 흑자전환…매출액 전년比 51%↑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지난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대비  51% 증가한 160억 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3억4,000만원, 3억7,000만원을 달성했다.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지난해 상해, 북경, 심천, 광주 등 중점 지역의 교육그룹 및 지역 교육국을 집중 공략하여 매출 규모 확대와 이익을 확보할 수 있었고, 수주별 금액 증가와 높은 마진율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국 현지 초등학교 및 유치원에..

      증권2021-01-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형지엘리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형지엘리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