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던킨, 스낵킹 트렌드 반영해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SPC 비알코리아 던킨은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사진)’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핫샌드위치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1인 가구 확산으로 ‘혼밥’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려는 ‘스낵킹’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간편식 메뉴라는 설명이다.신제품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에 에그 패티, 치즈와 길쭉한 모양의 소시지를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다. 소시지의 식감과 육즙, 짭조름한 치즈, 에그 패..

      산업·IT2024-03-28

      뉴스 상세보기
    • 아워홈, ‘온더고’ 실적 호조…“냉동 간편식 시장 공략 속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지만 근사한 한 끼’를 콘셉트로 아워홈이 2019년 출시한 냉동 도시락 브랜드다. 한 끼 식사용으로 충분한 양, 우수한 맛과 식감, 조리 및 보관 편의성을 강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1인 가구 확산과 집밥 트렌드 등의 영향을 받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워홈은 온더고 2021년 매출이 전년 대비..

      산업·IT2022-03-17

      뉴스 상세보기
    • 외식업계, 늘어난 혼밥족 저격…‘1인용 메뉴’ 강화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언택트, 혼밥 등이 사회적인 트렌드로 대두되며 외식업계가 '1인용 메뉴'를 강화하고 나섰다. 16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피자헛은 ‘우리 동네 맛있는 아지트’의 느낌을 살린 FCD 매장을 통해, 기존 피자헛 메뉴뿐만 아니라 FCD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1인용 피자 등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피자뿐만 아니라 치킨도 혼자 간편하게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1인용 치킨 라인업도 강화했다. FCD 매장 전용 신제품인 ‘고메 치킨스테이크’, ??..

      산업·IT2020-10-16

      뉴스 상세보기
    • 도시락의 재발견…저칼로리부터 기내식까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학교에서 급우들끼리 오손도손 나눠 먹던 ‘추억의 도시락’이 간편하고 영양이 듬뿍 담긴 한끼 식사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오랜 ‘집콕’ 생활로 인해 늘어난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저칼로리 도시락부터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기내식 도시락까지 이색 도시락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외식 대신 도시락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모이는 식당 대신 혼밥을 선호하는 직장인이 늘고, 배달음..

      산업·IT2020-07-0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혼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혼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