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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주년 …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맥주 브랜드 ‘테라’가 지난 19일 기준 누적판매 45억 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코로나19 펜데믹 위기 속에서도 5개년 연평균 성장률 17%를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하이트진로는 그간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 전략에 집중해 왔다고 전했다.테라의 100% 리얼탄산 공법은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청량감을 극대화한다고 설명했다.또 이런..

      산업·IT2024-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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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태제과, 오비와 손잡고 스낵 2종 한정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해태제과는 오비맥주와 손잡고 맥주와 함께할 때 더 맛있는 ‘The빠새 간장새우맛’(24만개)과 ‘신당동 불떡볶이’(38만개)를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맞춰 맥주에 곁들일 바삭함을 찾는 어른이들을 겨냥했다. 오비는 컬래버 전 내부설문을 통해 해태 ‘The빠새’와 ‘신당동 떡볶이’를 오비라거, 필굿과 가장 궁합이 좋은 과자로 선정했다. ‘The빠새 간장새우맛’ 은 달콤짭짤한 간장새우맛이 특징이다. 오비라거의 캐릭터 랄라베어가 패키지에..

      산업·IT2024-0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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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올몰트 붐업”…하이트진로, ‘맥스’ 접고 ‘켈리’ 올인

      [앵커]하이트진로가 올몰트 맥주 맥스를 17년 만에 단종하고 신제품 켈리에 집중합니다. 켈리를 더욱 부각시켜 점유율 확대에 나서겠다는 것인데요. 이런 하이트진로의 움직임이 라이트 라거 중심의 국내 맥주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킬지 업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서지은 기자입니다.[기자]하이트진로가 켈리에 힘을 실으면서, 올몰트 제품이 올해 국내 맥주 시장을 선두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하이트진로는 오늘(14일) 맥스의 단종소식을 알리고 헌정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단종을 통해 올해 4월 출시한 올몰트 신제품 켈리에 ..

      산업·IT2023-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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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든블루, 테일러메이드와 협업한 한정판 선물 세트 출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골든블루는 국내 위스키 ‘골든블루’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가 협업한 한정판 명절 선물세트를 다시 한번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선물세트는 지난 8월 추석 명절에 선보여 완판된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추가 구입 문의에 부흥하고자 2023년 설 명절을 기념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골든블루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프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를 통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

      산업·IT2022-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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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입주류 대세된 와인…맥주 수입량 2.5배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올해 와인 수입이 폭발적으로 늘어 이미 맥주 수입 규모의 두 배가 넘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와인 수입 규모는 지난해 처음 맥주를 추월했는데 올해 들어서는 그 격차가 더 커진 겁니다. 관세청과 주류업계에 따르면 올해 1부터 8월까지 와인 수입액은 약 3억7,000만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96.5%나 급증했습니다.올들어 8월까지 와인 수입액은 같은 기간 맥주 수입액(1억4,978만 달러)의 2.5배에 달했습니다. 이처럼 와인 수입이 급증한 것은 코로나19 사태로 회식보다는 ‘홈술??..

      산업·IT2021-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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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올몰트 붐업”…하이트진로, ‘맥스’ 접고 ‘켈리’ 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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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06-15 (목) 0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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