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IDP 전문기업 ‘메인라인’, 새해 맞이 홈페이지 새 단장
지능형문서처리(IDP) 전문기업 메인라인(대표 최현길)이 2024년 새해를 맞이해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디지털전환을 혁신하는 국내 대표 IDP 전문기업’ 비전을 선포했다고 밝혔다.새롭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대한민국 대표 IDP 기술 기업’, ‘IDP와 AI의 융합,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혁신 기업’, ’새로운 IT 패러다임을 개척하는 R&D 기업’이라는 메인라인의 아이덴티티와 비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특히 제품문의 퀵 메뉴를 새롭게 추가해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상담 신청할 수 있..
S경제2024-01-11
-
대구광역시 ‘2024 달라지는 제도’ 시 홈페이지에 게시
[대구=김정희기자] 대구광역시는 2024년 새롭게 시작하거나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2024 달라지는 제도’를 대구시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시민 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2024년 달라지는 제도’는 시민생활에 유용한 33개 제도를 경제·생활, 보건·복지, 출산·보육, 소방·안전, 환경·위생의 5개 분야로 나누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한다. 먼저, 경제·생활 분야에서 눈에 띄는 것은 대구광역시 어르신 대중..
2024-01-01
-
모두투어, 고객 맞춤 여행 서비스 제공 위해 홈페이지 전면 개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모두투어는 B2C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PC·모바일의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작년부터 코로나19 이후 달라진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차세대 시스템 개발'을 추진했고 내년 완성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이번 차세대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변화가 잦은 여행 이커머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서버 환경의 구축 및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microservices architectu..
산업·IT2023-11-01
-
현대제철, ‘H CORE 비즈 플랫폼’ 통해 고객사 마케팅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현대제철이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 H CORE(에이치코어)를 통해 적극적인 고객커뮤니케이션에 나서고 있다. 현대제철은 2022년 H CORE를 기존 내진용 강재에서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확장한 이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지난해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돼지삼형제’편, ‘유연단단’편, ‘에이취코어’ 등 B급 감성을 바탕으로 MZ세대를 포함한 일반 대중에 H CORE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했으며..
산업·IT2023-10-31
-
세아그룹, 10개 계열사 홈페이지 개편…‘철강소재 전문기업’ 정체성 강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세아그룹이 그룹 산하 10개사의 홈페이지 개편 작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사용자 편의성을 큰 폭으로 개선하기 위해서다. 세아그룹의 계열사 홈페이지 개편은 2014년 이후 9년 만에 진행된다. 개편 대상은 세아제강, 세아베스틸, 세아창원특수강 등 세아그룹의 주요 계열사 10개 사이다. 이번 개편은 철강소재 전문기업으로서 각 사의 철강 제품•서비스 특성을 반영한 조형물 및 세아 브랜드의 정체성을 메인 디자인에 일관된 톤 앤 매너(Tone & Manner)로..
산업·IT2023-09-27
핫클립
더보기홈페이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홈페이지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