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트렌디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히릿'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금융2019-1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히릿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히릿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