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빛교육, 12월 '참빛북클럽 AI 레벨테스트'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

S생활 입력 2020-11-27 16:11:5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참빛교육]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세에 이르는 지금, 우리나라에서도 연일 확진자수가 증가하고 있다.

 

바이러스가 활발해지는 겨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는 시기라 주의가 필요한 요즘, 특히 취학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2020년 한해 동안 팬데믹으로 인해 대부분의 학교 수업이 원격수업으로 대체되면서 현 학년에 필요한 학업 능력이 부족한 건 아닌지 걱정하는 학부모들도 있다.

 

이에 가정에서 자녀들이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많아진 초등학생들의 경우, 부족한 학습량을 채울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찾는 학부모들도 많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참빛교육이 운영하는 온라인 어린이 영어독서교육 프로그램인 참빛북클럽이 초등시기에 필요한 영어책 읽기훈련을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빛교육은 해외 영어 도서들을 전자책으로 제작하여, 자체 개발한 전자도서관 플랫폼참빛북클럽을 통해 2010년부터 초등영어 학원 등 교육 기관에서 온라인 영어 어린이 독서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어 전문 에듀테크 기업이다.

 

㈜참빛교육은 미국의 유명 출판사에서 나온 영어 원서들로 구성된 총 1,600권의 영어원서 전자책 라이브러리를 갖췄고, 각 도서별로 원어민 음성 지원과 온라인 독후 퀴즈까지 서비스 중이다. 뿐만 아니라 12월부터 본격적인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참빛북클럽 AI 레벨테스트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학습자의 독서레벨을 진단하여 맞춤 레벨과 추천 도서를 제공한다.

 

참빛북클럽 AI 레벨테스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한 ‘2020~21년 지역 SW 서비스사업의 일환으로, 참빛교육에서 직접 개발한 빅데이터 기반의 영어독서 레벨테스트 프로그램이다. 2020 11월 개발을 완료했고, 초등영어 학원 등 교육기관을 중심의 교사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참빛교육은 12, 겨울방학을 앞두고 더욱 보강된 서비스로 일반 사용자를 위한 참빛북클럽 AI 영어독서 레벨테스트무료 체험을 실시한다. 참빛북클럽 온라인 이용권을 구매한 사람들 중 AI 레벨테스트 무료 체험 신청자에게는 미국 맥그로힐 출판사의 어린이 영어 리더스 시리즈인 리드21 리더스 콜렉션 15 (스토리북 90권 수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참빛교육의 ‘참빛북클럽 AI 영어독서 레벨테스트 무료체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