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로크미디어와 협약식 진행

S생활 입력 2021-05-04 17: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KAC한국예술원]

2년제 전문학사와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이 지난 429일 한국예술원 본관에서 로크미디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AC한국예술원과 협약을 맺은 로크미디어는 2003년 설립된 출판 전문 기업으로 판타지, 게임소설, 웹툰, 일반도서를 망라한 콘텐츠 생산 역량과 더불어 1200종의 콘텐츠 판권, 700명 이상의 계약 작가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다수의 작품에서 영상화를 진행 중이며 유럽과 아시아 등 12개국 지역 플랫폼에 작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AC한국예술원과 로크미디어는 상호협력으로 양사의 관계 증진 및 대중문화예술산업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교육, 연예, 문화, 영상 분야 등에서 협력을 하며, 이를 통해 교육시장과 대중문화 예술산업의 발전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한편 KAC한국예술원은 그동안 국내외 다양한 기업 및 기관들과 산학협력을 맺고, 재학생을 위한 현장수업 및 실습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 또한 재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실용음악예술, 뮤직프로덕션예술, 음향예술, 실용무용예술, 연기예술, 공연기획예술, 매니지먼트예술, 영화예술, 사진콘텐츠예술, 방송영상디지털콘텐츠예술, 방송작가/문예창작예술, 디자인예술. 웹툰콘텐츠 등 다양한 예술분야 계열에서 실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KAC한국예술원은 2022학년도 신/편입생 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 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또한 선발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이 되며, 경쟁력을 갖춘 인재양성과 더욱 전문화된 교육을 위해 지속적으로 재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학 및 편입은 KAC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에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