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호인, 메타버스 버추얼 쇼룸 오픈

S경제 입력 2022-09-23 09:24:4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디자인호인이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를 통해 버추얼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로 다시 대면 비즈니스가 어려워지면서 고객들과 직접적으로 만나야 하는 건설, 부동산, 전시, 예술, 유통, 커머스 등 전 산업 분야에 메타버스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업계의 첨단화에 발맞추어 버추얼 쇼룸을 오픈하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오픈한 버추얼 쇼룸은 메뉴를 누르면 인트로 영상을 통해 회사를 방문한 것처럼 실내공간을 볼 수 있으며, 갤러리에서 그림을 감상하듯 실내를 이동하면서 다양한 광고 포트폴리오를 선택해서 볼 수 있도록 제작되어 편의성을 더했다. 


디자인호인의 버추얼쇼룸을 제작한 올림플래닛은 “메타버스 공간에서 다양한 광고상품을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된 본 쇼룸은 향후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와의 접목을 통해 확장이 가능하다”며 “디자인호인이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매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현광 디자인호인 대표는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과감한 투자로 버추얼쇼룸이라는 소통의 공간을 메타버스 내에서 오픈하게 되어 향후 효율적인 마케팅을 접목한 광고영역의 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