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메인 기사 이미지
서울스토어,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서울스토어는 라인쇼핑에 7월 말까지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살핀 후 패션 및 뷰티 100여 개의 브랜드 5,000여 개 제품을 선정해 8월부터 정식 입점하여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 라인쇼핑의 입점은 서울스토어가 주요 협업 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결과다. 또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만 라인쇼핑 메인 페이지에 서울스토어 채널을 노출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판도라 핏(Pandora.fit), 코스알엑스(COSRX),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등 대만 시장에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만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직구시장은 브랜드 상품의 고객 니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접근성과 라인 페이, 라인 포인트 연계 등 기존 고객 DB를 활용한 타겟팅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2018년 1월 츨시 이후 급성장하고 있다. 대만 라인쇼핑은 이러한 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2016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속적해서 해외 진출을 추진해 온 서울스토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만의 이색적인 서비스 콘텐츠를 활성화해 매출로 연결할 예정이다. 또 패션 및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한 강점을 라인 서비스의 대만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알리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의 글로벌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09:50
메인 기사 이미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연예술분장사 실기 대거 합격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lv.2 어드밴스 메이크업 과정과 lv.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과정 수강생들이 한국메이크업직업교류전문가협회에서 시행하는 공연예술분장사 실기시험에서 전원 합격했다. 수강생들이 응시한 실기시험은 고난도의 기술이 요구되는데 방송 및 공연 분장팀, 특수분장사, 기관 강사 등 다양한 특수분장 메이크업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필수 과정 시험 중 하나이다.   전주캠퍼스 관계자는 “공연예술분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모든 수강생과 강사진이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했다. 그 결과 전원 합격이라는 결실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넘어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피부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8뉴스룸 기자17:15
  • 최신순
  • 인기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아마존서 신제품 카테고리 1위 기록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가 아마존에서 신제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빙하는 수만년간 눈꽃송이가 쌓여 만들어진 것으로 노폐물 제거와 각질층 관리를 도와주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또 간단한 클렌징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네랄 속 칼슘이온과 마그네슘이 이온이 민감해진 각질층을 보호하기도 한다. 미국 지질조사국 USGS에 의하면 빙하수에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밝힌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도 유명해지고 판매 대란까지 일어나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서울스토어,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서울스토어는 라인쇼핑에 7월 말까지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살핀 후 패션 및 뷰티 100여 개의 브랜드 5,000여 개 제품을 선정해 8월부터 정식 입점하여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 라인쇼핑의 입점은 서울스토어가 주요 협업 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결과다. 또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만 라인쇼핑 메인 페이지에 서울스토어 채널을 노출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판도라 핏(Pandora.fit), 코스알엑스(COSRX),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등 대만 시장에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만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직구시장은 브랜드 상품의 고객 니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접근성과 라인 페이, 라인 포인트 연계 등 기존 고객 DB를 활용한 타겟팅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2018년 1월 츨시 이후 급성장하고 있다. 대만 라인쇼핑은 이러한 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2016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속적해서 해외 진출을 추진해 온 서울스토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만의 이색적인 서비스 콘텐츠를 활성화해 매출로 연결할 예정이다. 또 패션 및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한 강점을 라인 서비스의 대만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알리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의 글로벌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연예술분장사 실기 대거 합격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lv.2 어드밴스 메이크업 과정과 lv.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과정 수강생들이 한국메이크업직업교류전문가협회에서 시행하는 공연예술분장사 실기시험에서 전원 합격했다. 수강생들이 응시한 실기시험은 고난도의 기술이 요구되는데 방송 및 공연 분장팀, 특수분장사, 기관 강사 등 다양한 특수분장 메이크업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필수 과정 시험 중 하나이다.   전주캠퍼스 관계자는 “공연예술분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모든 수강생과 강사진이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했다. 그 결과 전원 합격이라는 결실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넘어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피부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8뉴스룸 기자
랩노,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2019년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랩노'가 특별기획전을 자사몰을 통해 오픈한다. 랩노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은 오는 15일(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보습과 탄력 멀티케어가 가능한 세라마이드 앰플과 보리지씨드 오일을 프로모션으로 한정 판매한다. 랩노 관계자는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피부가 수분, 보습, 탄력을 잃기 쉬우므로 기초 케어를 탄탄히 할 수 있는 제품 사용을 권장하고 자사제품 중 리프티드 이데베논 토너, 세럼, 크림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셀러 제품 외에도 독일 더마 인증을 받을 선밀크 트래블 키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피부 톤에 맞는 체험 키트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랩노는 전 제품 EWG 저자극 전 성분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최근에는 독일 더마 인증, 비건 인증까지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1뉴스룸 기자
예비 엄마들을 위한 제품들 각광
프리미엄 임산부 브랜드 ‘수수루스(XUSURRUS)’가 롭스 강남 매장에 입점했다. 수수루스는 예비 엄마들을 위한 임산부 전문 브랜드로서 변화가 두려운 임산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기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수수루스의 대표적인 화장품인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는 임산부 복부 튼 살 예방을 위한 팩으로 기존 페이스 마스크팩의 4배 크기인 초대형 크기(가로 50cm, 세로 38cm)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 임산부 입덧을 위한 수제 유기농 캔디를 새롭게 출시하며 마음을 담은 임신 축하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수루스는 이용자 수만 1억 명이 넘는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내에서도 왕홍들이 즐겨 쓰는 임산부 바디 케어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미국 뷰티 박스 FAB FIT FUN에서 임산부를 위한 스페셜 키트로 론칭 되어 세계 각국의 채널을 통해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수수루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지만 이번 롭스 강남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 만나게 되었다"며, "롭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9뉴스룸 기자
(주)씨유스킨, 오송 이전으로 제2의 도약발판 마련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인 ㈜씨유스킨(대표 문익환)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충북 청주시 오송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하여 차별화된 R&D센터,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 우수한 인재영입 등으로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존의 성남공장을 충북 오송바이오폴리스로 확장 이전했고 이를 통해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확장 이전으로 ㈜씨유스킨은 최첨단연구센터 및 공장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2018년 12월 착공하여 약100억원의 비용을 투자, 대지면적 6,800㎡(2,057평) 연면적 2,849.97㎡(862평)의 지상 2층 규모로 완공됐다. 지난 1일 충북도청 관계자들을 비롯한 100여 명의 내외빈을 모시고 준공식을 마쳤으며 CGMP 기준을 충족시키는 규격으로 설계하여 향후 화장품 업계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씨유스킨은 피부과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 및 생산을 통해 다양한 화장품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공급해 오고 있다. 국내는 물론 뉴질랜드와 싱가포르, 중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20개국에 수출하다.   문익환 대표는 “오송바이오폴리스내 씨유스킨 R&D연구센터 및 공장 준공을 계기로 기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특허기술을 활용하여 향후 글로벌 화장품회사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향후 CGMP기준에 맞추어 끊임없이 노력하여 최상의 개발 프로세스를 통한 원칙에 충실한 품질 최우선주의를 실현해 나갈 것이며, 다양한 고객의 Needs 충족할 수 있는 제품개발로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6뉴스룸 기자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 국내 유통 채널 확대
뷰티 브랜드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가 5일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니크 뷰티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는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에스테틱 앰플 브랜드로 유명한 ‘트웬티스킨’과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받는 ‘인클로즈’, 테라피 화장품 ‘피몽쉐’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마 브랜드 ‘셀녹’, 소녀 감성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프리미엄 핸드 케어 기기 및 앰플 브랜드 ‘리즈캡슐’ 등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가 입주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다벨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으로 소비자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비다벨로를 통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한편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입점을 시작으로 분당점, 관악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0월 구리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5뉴스룸 기자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 국내 유통 채널 확대
뷰티 브랜드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가 5일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유니크 뷰티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는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에스테틱 앰플 브랜드로 유명한 ‘트웬티스킨’과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받는 ‘인클로즈’, 테라피 화장품 ‘피몽쉐’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마 브랜드 ‘셀녹’, 소녀 감성 뷰티 브랜드 ‘메리몽드’, 프리미엄 핸드 케어 기기 및 앰플 브랜드 ‘리즈캡슐’ 등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가 입주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비다벨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으로 소비자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비다벨로를 통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한편 비다벨로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입점을 시작으로 분당점, 관악점에 이어 부산 센텀시티점에 입점하였으며, 오는 10월 구리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5뉴스룸 기자
(주)씨유스킨, 오송 이전으로 제2의 도약발판 마련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회사인 ㈜씨유스킨(대표 문익환)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충북 청주시 오송으로 본사를 이전했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하여 차별화된 R&D센터,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 우수한 인재영입 등으로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존의 성남공장을 충북 오송바이오폴리스로 확장 이전했고 이를 통해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확장 이전으로 ㈜씨유스킨은 최첨단연구센터 및 공장을 마련하게 되었으며 2018년 12월 착공하여 약100억원의 비용을 투자, 대지면적 6,800㎡(2,057평) 연면적 2,849.97㎡(862평)의 지상 2층 규모로 완공됐다. 지난 1일 충북도청 관계자들을 비롯한 100여 명의 내외빈을 모시고 준공식을 마쳤으며 CGMP 기준을 충족시키는 규격으로 설계하여 향후 화장품 업계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씨유스킨은 피부과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 및 생산을 통해 다양한 화장품을 국내외 소비자에게 공급해 오고 있다. 국내는 물론 뉴질랜드와 싱가포르, 중국, 러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등 20개국에 수출하다.   문익환 대표는 “오송바이오폴리스내 씨유스킨 R&D연구센터 및 공장 준공을 계기로 기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특허기술을 활용하여 향후 글로벌 화장품회사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향후 CGMP기준에 맞추어 끊임없이 노력하여 최상의 개발 프로세스를 통한 원칙에 충실한 품질 최우선주의를 실현해 나갈 것이며, 다양한 고객의 Needs 충족할 수 있는 제품개발로 화장품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6뉴스룸 기자
예비 엄마들을 위한 제품들 각광
프리미엄 임산부 브랜드 ‘수수루스(XUSURRUS)’가 롭스 강남 매장에 입점했다. 수수루스는 예비 엄마들을 위한 임산부 전문 브랜드로서 변화가 두려운 임산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기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수수루스의 대표적인 화장품인 수수루스 바디 퍼밍 마스크는 임산부 복부 튼 살 예방을 위한 팩으로 기존 페이스 마스크팩의 4배 크기인 초대형 크기(가로 50cm, 세로 38cm)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또 임산부 입덧을 위한 수제 유기농 캔디를 새롭게 출시하며 마음을 담은 임신 축하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수루스는 이용자 수만 1억 명이 넘는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 내에서도 왕홍들이 즐겨 쓰는 임산부 바디 케어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미국 뷰티 박스 FAB FIT FUN에서 임산부를 위한 스페셜 키트로 론칭 되어 세계 각국의 채널을 통해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수수루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지만 이번 롭스 강남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 만나게 되었다"며, "롭스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09뉴스룸 기자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아마존서 신제품 카테고리 1위 기록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가 아마존에서 신제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빙하는 수만년간 눈꽃송이가 쌓여 만들어진 것으로 노폐물 제거와 각질층 관리를 도와주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다. 또 간단한 클렌징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미네랄 속 칼슘이온과 마그네슘이 이온이 민감해진 각질층을 보호하기도 한다. 미국 지질조사국 USGS에 의하면 빙하수에 풍부한 미네랄이 들어있다는 밝힌 사실이 알려지면서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한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도 유명해지고 판매 대란까지 일어나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랩노,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2019년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랩노'가 특별기획전을 자사몰을 통해 오픈한다. 랩노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은 오는 15일(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보습과 탄력 멀티케어가 가능한 세라마이드 앰플과 보리지씨드 오일을 프로모션으로 한정 판매한다. 랩노 관계자는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피부가 수분, 보습, 탄력을 잃기 쉬우므로 기초 케어를 탄탄히 할 수 있는 제품 사용을 권장하고 자사제품 중 리프티드 이데베논 토너, 세럼, 크림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특히 이번 기획전은 베스트셀러 제품 외에도 독일 더마 인증을 받을 선밀크 트래블 키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피부 톤에 맞는 체험 키트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랩노는 전 제품 EWG 저자극 전 성분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최근에는 독일 더마 인증, 비건 인증까지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1뉴스룸 기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연예술분장사 실기 대거 합격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는 lv.2 어드밴스 메이크업 과정과 lv.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과정 수강생들이 한국메이크업직업교류전문가협회에서 시행하는 공연예술분장사 실기시험에서 전원 합격했다. 수강생들이 응시한 실기시험은 고난도의 기술이 요구되는데 방송 및 공연 분장팀, 특수분장사, 기관 강사 등 다양한 특수분장 메이크업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필수 과정 시험 중 하나이다.   전주캠퍼스 관계자는 “공연예술분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모든 수강생과 강사진이 한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했다. 그 결과 전원 합격이라는 결실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넘어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피부 국가자격증,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주캠퍼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8뉴스룸 기자
서울스토어,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 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대만 ‘라인쇼핑’과 파트너십을 맺고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사진= 서울스토어 제공서울스토어는 라인쇼핑에 7월 말까지 베타 오픈을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살핀 후 패션 및 뷰티 100여 개의 브랜드 5,000여 개 제품을 선정해 8월부터 정식 입점하여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번 라인쇼핑의 입점은 서울스토어가 주요 협업 파트너사로 선정되면서 진행된 결과다. 또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대만 라인쇼핑 메인 페이지에 서울스토어 채널을 노출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판도라 핏(Pandora.fit), 코스알엑스(COSRX), 네이키드니스(Neikidnis) 등 대만 시장에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대만 온라인 시장의 규모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직구시장은 브랜드 상품의 고객 니즈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라인 메신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한 접근성과 라인 페이, 라인 포인트 연계 등 기존 고객 DB를 활용한 타겟팅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2018년 1월 츨시 이후 급성장하고 있다. 대만 라인쇼핑은 이러한 라인 플랫폼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한편 2016년 브랜드 탄생 이후 지속적해서 해외 진출을 추진해 온 서울스토어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 진출뿐만 아니라 서울스토어만의 이색적인 서비스 콘텐츠를 활성화해 매출로 연결할 예정이다. 또 패션 및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서울스토어만이 보유한 강점을 라인 서비스의 대만 쇼핑 채널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의 패션과 뷰티를 알리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의 글로벌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다. / 뉴스룸 issue@sedaily.com
2019-09-19뉴스룸 기자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