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비에스푸디', 가정용 이어 업소용 출시

S생활 입력 2020-07-09 14:28:5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비에스렌탈 제공

최근 음식물처리비용으로 인해 자영업자들의 부담이 점점 커지고 있다. 경기가 악화되어 매출이 전처럼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부가적인 금액까지 더해지면서 음식물처리와 같은 부가적인 비용에 부담이 커지고 있다.

 

이에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제조 업체로 알려진 비에스푸디7월부터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전문가가 분기마다 한 번씩 방문해 약품 교체와 시스템을 점검하는 등 주기적인 관리를 해준다. 하수관이 막히거나 음식물 처리에 어려움이 발생했을 시 전문가가 무료로 긴급 출동해 추가 관리까지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용량음식물처리기지만 기존의 수거 방식이 아닌 분해, 분쇄 미생물 처리방식을 택했다. 회전 칼날을 통해 쓰레기를 분쇄한 뒤 Bio CN 유지방 분해제를 분사해 남은 찌꺼기까지 제거한다. 이후 담채에 서식하는 미생물을 이용해 최종적인 작업을 마무리해 하수 종말처리장으로 이동돼 정화 후 방류하는 시스템이다.

 

비에스푸디는 최대 200kg까지 선택할 수 있다. 각각 30, 50, 80, 100, 150, 200kg 등 세분화되어 각자 배출되는 양에 맞게 기계를 설치할 수 있다.

 

비에스렌탈 관계자는 "최근 불경기가 이어지면서 한 푼이 아쉬운 상황에서 음식물 쓰레기 처리 비용은 매년 급증하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해당 제품은 환경을 생각해 미생물을 활용하기에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인 데다가 환경에도 도움이 되는 만큼 많은 소상공인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비에스푸디 렌탈을 희망할 경우 비에스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격 및 기계 스펙 및 사항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