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픈 바오밥, ‘닥터 로픈 아크네 클린 바디워시’ 출시

S생활 입력 2020-08-12 16:57:4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로픈 바오밥 제공

바오밥 원조 브랜드 로픈 바오밥이 헤어케어에 이어 바디케어 제품까지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 로픈 아크네 클린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다. 피부 각질 제거에 뛰어난 AHA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 진정에도 뛰어난 BHA 성분까지 사용했다.

 

또한 잦은 화학 계면활성제 사용은 피부를 알칼리화시켜 건조한 상태를 만들고 손상을 일으키기 때문에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덕분에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 세정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이밖에 주목해야 하는 점은 특허 성분 그리놀(Greenol)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그리놀은 라벤더, 베르가못, 페퍼민트, 르라지어, 미트리카리아, 로즈마리 등 6가지 식물 유래 성분으로 모공보다 작은 미세먼지 세정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성분을 사용한 만큼 임상 시험도 아크네 바디워시 중 가장 많이 거쳤다. △피부각질개선미세먼지 세정자외선 차단제 세정피부저자극 테스트 등을 4주 동안 임상 전문 기관에서 완료했다.

 

로픈 관계자는로픈 바오밥은 인체 무해한 성분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제품을 출시해 왔다닥터 로픈 아크네 클린 바디워시도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들은 배제하고 특허 성분과 자연추출물을 함유했다고 밝혔다.

 

한편, 로픈 바오밥은 닥터 로픈 아크네 클린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론칭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ia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