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간식 '신마녀떡볶이' 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수상

S생활 입력 2020-08-14 09:51:51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신마녀떡볶이 제공

신마녀F&C의 신마녀떡볶이가 중앙일보 후원,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떡볶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마녀떡볶이 신마녀F&C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내 아이가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조리한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전 국민이 사랑하는 떡볶이 맛집으로서의 면모를 더 굳건히 하겠다"고 전했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떡볶이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국민간식이다. 게다가 떡볶이를 사랑하는 민족답게 현재 국내에는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수많은 떡볶이 프랜차이즈가 운영되고 있으며 각 브랜드별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심지어 여기서 만족하지 못한 이들은 맛집으로 소문난 떡볶이를 찾아다니거나 본인만의 레시피, 이미 출시된 프랜차이즈 떡볶이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개발하기도 한다.

 

이처럼 떡볶이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애정이 남다른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떡볶이 맛을 '맛있다'고 인정받기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구에서부터 시작한 신마녀떡볶이는 수많은 떡볶이프랜차이즈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꾸준히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다. 브랜드명 '신마녀'처럼 신마녀만의 맛있는 마법으로 만든 중독적인 떡볶이 맛을 인정을 받은 것이다.

 

신마녀떡볶이는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으로 나뉘며 오리지널 신마녀떡볶이와 함께 어묵이 들어간 어묵떡볶이, 100% 리얼 치즈가 가득한 치즈 떡볶이, 수제 돈가스가 더해진 돈가스치즈떡볶이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이와 더불어 떡볶이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납작만두와 다양한 종류의 튀김, 치킨, 수제 돈가스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튀김류에는 기존 떡볶이 집에서 볼 수 없었던 멘보샤튀김, 참치깻잎튀김, 대개다리살튀김, 꿔바로우튀김 등 다양한 튀김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치킨, 돈가스 그리고 각종 튀김을 제조할 때 사용하는 기름은 매일매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여 바삭하고 깔끔한 튀김 맛을 유지하고 있다.

 

떡복이와 각종 튀김류,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사이드메뉴까지 놓치지 않은 신마녀떡볶이는 일반 떡볶이집에서 만날 수 있는 컵밥이나 순대, 어묵 등과 함께 비벼먹는비밥, 햄치즈토스트, 팥빙수 등을 추가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여기서 비벼먹는비밥의 경우 실제로 소스까지 맛있는 신마녀떡볶이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이 가장 사랑하는 사이드메뉴로 알려졌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