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퓨어 핏 시카 세럼 대용량 55ml 론칭 동시에 완판 기록

S생활 입력 2021-01-26 10: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비자 요청 쇄도ㆍㆍ대용량 출시 약속 지켜

[사진= 코스알엑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지난 25, 퓨어 시카 세럼 대용량 론칭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퓨어 시카 세럼 대용량은 기존 30ml보다 25ml 증량된 55ml 출시됐다. 넉넉해진 용량에 기존보다 절감된 가격으로 구매할 있어 시카 세럼 마니아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이번 시카 세럼 대용량은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되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남다른데, 기존 세럼 출시 직후부터 대용량 출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이 이어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지난 12 진행됐던 뷰티 유튜버 시드니와 유트루가 함께한홀리데이 방구석 라이브에서도 리얼 후기들이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며 대용량 출시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브랜드가 응답하며, 방송 당시 출시 약속을 선언했고 한달 간의 과정을 거쳐 론칭하게 것이다. 가격과 소비자들의 의견에 기울인 스토리가 맞물린 덕분에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되는 효과로 이어졌다.

 

[사진= 코스알엑스] 

퓨어 시카 세럼은 코스알엑스가 엄선한 7가지 센텔라 성분 복합체 ‘퓨어 시카-7 콤플렉스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함유된 진정 케어 제품이다.

 

산뜻하고 쫀쫀한 제형의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평소 묵직한 시카 제품에 답답함을 느낀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있는 데일리 진정 아이템이다. 특히, 뷰티 유튜버 유트루의속수분 시카’, 매일 손이가는기본템으로 인기를 얻으며 고객들의 간증 후기가 폭발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혜택 면에서도 만족감을 드리고 위해 론칭 기념 1+1, 2+2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 다행히 반응이 뜨거웠다고전했다.

 

이어무엇보다 소비자 피드백에 빠르게 응답하는 것을 목표로 움직였고, 덕분에 하루빨리 선보일 있었다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의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해 상호 소통하는 브랜드로 신뢰를 다지겠다 말했다.  

 

한편, 퓨어 시카 세럼 대용량은 코스알엑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있으며 추가 물량을 확보한 판매가 지속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