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역세권 주상복합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 분양 중

S문화 입력 2021-03-08 13:36:32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

광주 지하철 2호선 사업이 장기화된 코로나 사태로 인한 경기 쇠락에도 불구하고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많은 지역민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991단계 구간 착공 후 올해로 3년 차를 맞은 도시철도 2호선 1단계 사업은 사업비 12813억 원 가운데 2107억 원이 투입되어 현재 공정률 16%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는 상반기 1단계 공사 작업구간 확대, 전기·신호·통신 등 기전분야 공사를 착공할 계획이며 올해 초 정부와 총사업비 협의가 마무리되면 하반기에 2단계 20km 구간에 대한 공사에 들어갈 계획이다.

 

이같이 광주 지하철 2호선 공사가 눈에 띄게 빠른 진행공정을 보이며 광주광역시 도시철도 2호선 지하철역 주변 신규 분양현장들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백운광장에 위치한 주상복합 단지인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또한 지하철 2호선의 초역세권 수혜현장으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의 사업지는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에 위치하며 단지는 27층 주상복합 18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대 구성은 전국적으로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역세권 입지는 물론 단지 앞에 위치한 서문대로와 대남대로를 통해 광주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제2순환도로가 인접해 이용하기 편리해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차후 지하차도와 육교신설이 예정 되어있어 더욱 안전한 교통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자녀교육에 필요한 학군도 두루 갖추었다. 월산성모유치원을 비롯해 백운초등학교와, 서광중, 석산고 등이 도보 통학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 남구 명문학군과 학원가를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원스톱 생활인프라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하나로 마트와 봉선시장, 이마트 등의 이용이 편리하며 각종 병, 의원 시설 또한 풍부하다.

 

한편,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