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와 MOU 체결

S경제 입력 2021-04-23 17:59:2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의료인 구인∙구직포털 메디잡과 연계, 교육에서 취업까지 시너지 창출 기대

간호조무사 교육 전문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이 23일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과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는 이번 MOU를 통해 교육 과정의 공동 개발, 학습 정보와 취업 정보의 상호교류, 관련교육 및 자격시험 지원을 위한 공동 노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의료인 구인구직 사이트 메디잡이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과 연계하여 교육에서 취업까지 원스톱으로 이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으로 MOU 체결로 인한 시너지 효과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 관계자는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과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가 맺은 이번 MOU를 통해 우수한 의료서비스 전문인력의 양성 및 취업연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06년 천호점을 개원한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강동, 송파, 강남, 강동구 최초의 국비 실업자교육 간호학원으로 지정되었으며, 2014년 고용노동부에서 우수훈련 기관으로 인정받았다.

 

2004년 설립 된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는 지난 17여 년 동안 병의원에서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 및 학술연구를 실시하고 병원코디네이터의 능력 및 경력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오며 현재 43,000여명의 병원 코디네이터 자격시험 합격자를 배출하였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